카테고리 - 여행, 생활
제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운동을 하면 좋을까요? 저는 152에 49입니다 여자이고 41까지 빼고 싶어요 어떤 운동을 하는게 좋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8
- 조회수
- 952회
- 좋아요
-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52-49면 지금도 괜찮으신 상황입니다.
키빼몸 102이면 식단+매일1시간 뛰걷으로 체지방 조금만 빼시고
3키로만 빠지면 체형관리만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라인운동으로 요가 필라테스 발레를 많이 합니다.(성장기인경우 식단 제외)
답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52-49면 지금도 괜찮으신 상황입니다.
키빼몸 102이면 식단+매일1시간 뛰걷으로 체지방 조금만 빼시고
3키로만 빠지면 체형관리만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라인운동으로 요가 필라테스 발레를 많이 합니다.(성장기인경우 식단 제외)
답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38
|
|
38
|
|
37
|
|
37
|
|
|
다크초콜릿도 하루 권장량만큼 먹으면 몸데 좋다더라고요!? 몸에 어떻게 좋은건지 다크초콜릿 효능 좀 알려주세요! |
37
|
37
|
|
37
|
|
37
|
|
37
|
|
|
요즘 몸이 좋지않아서 건강식으로 반찬을 해서 먹어볼까 하는데 명엽채 볶음 맛있는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려요^^ |
37
|
37
|
|
37
|
|
|
어른들 게르마늄 팔찌나 목걸이 많이 차고 다니시던데, 게르마늄 어디에 좋은건가요? 게르마늄 효능 알려주세요! |
36
|
36
|
|
|
보중익기탕 먹으면 면역에 좋다고는 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건진 모르겠네요... 보중익기탕 효능 좀 알려주세요! |
36
|
36
|
|
36
|
|
36
|
|
36
|
|
36
|
2026-06-18 20:48:48
제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운동을 하면 좋을까요?
저는 152에 49입니다 여자이고 41까지 빼고 싶어요 어떤 운동을 하는게 좋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