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집에 약 굴러다니길래 보니깐 오메프라졸이라고 써있는데 오메프라졸 효능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426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오메프라졸은 위산 분비를 억제하여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역류성 식도염의 증상을 완화하는 약입니다.

하지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의사와 약사에게 상의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캠핑 도구가 점점 늘어나서 자동차 루프랙 설치하려고 하는게 설치 비용 얼마 장도 하나요?

    no1icon 19

    그리아정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나요?

    no1icon 19

    3M 정전기 청소포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서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대량으로 구매하기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유튜브 보다가 씰링 왁스 스탬프 찍는거 감성 있어 보이던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골프 막 시작한 골린이입니다. 드라이버 잡는 방법을 연습해도 모르겠어요ㅠㅠ 드라이버 그립 잡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으름나무 좋다고해서 먹어볼까 하는데 어떤 효능이 있고 혹시 부작용은 없는지 궁금해요

    no1icon 19

    캠핑 빔프로젝터 어떤 제품이 선명하고 가성비가 좋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닥터지레드블레미쉬수딩토너 괜찮다고 해서 사볼까 하는데 리얼 후기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SK텔레콤 인터넷 가입할까 고민중이에요~ 상담 좀 받아보려고 하는데 상담은 어디서 받으면 되나요?

    no1icon 19

    예전에 했던 아이라인 문신이 색이 다 빠졌어요,, 아이라인 제거 비용 좀 알려주세요 !

    no1icon 19

    차량에 긁힘이 조금 있어서 도색을 생각중인데 차량 도색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치아가 안좋아서 치아보험을 들어보려는데 괜찮은 치아보험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반영구아이라인제거 받고 싶은데 통증이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9

    주위에서 츠바키샴푸 써보라고 하던데 리얼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19

    식스틴 다시보기 하려고 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9

    버킷햇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코바늘 모자뜨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텍스트뷰어 앱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 짝짝이가 된 거 같아요 쌍커풀 재수술 해야 될 거 같은데 재수술하면 만족도가 괜찮을까요?ㅠ

    no1icon 19

    잘라서 쓰는 고무자석 사야하는데 접착식으로 된 거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앞 마당에 귤나무를 키워 볼까 하는데 어떻게 관리하면 될까요? 귤나무 키우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메프라졸 40 mg ... 병원에서 진료 받은 결과 (내시경으로 콧속과 인후를 들여다 보았습니다)다른곳은 이상이 없다고 하면서 오메프라졸 40 mg 을 100 정 처방해서 약을 타 왔는데 이 증세에 이 약을 3개월 이상(용법,용량 :취침전 1 정 복용) 먹어야 하는지 좀 부담 스러워서 상의 드립니다. 약 질문, 에스오메프라졸과 파모티딘 둘다 위 십이지장 궤양 이나 비스테로이드 소염제로 인한 장애에 쓰는걸로 아는데 어떠한 차이가 있나요? 프로톤펌프 억제와 h2수용체라 하는데 차이를 모르겠어요 오메프라졸 오메프라졸20mg을 만 12세 아이가 오메프라졸20mg (Omeprazole)알약을 만12세 아이가 복용해도 되나요? 허리디스크인데 약은 아세클로페낙 테라펜 정 씨트리 에페리손 정 50mg 바로메졸캡슐(오메프라졸) 먹고 있고 7개월정도 저녁에 자기전에 하루... 허리디스크인데 약은 아세클로페낙 테라펜 정 씨트리 에페리손 정 50mg 바로메졸캡슐(오메프라졸) 먹고 있고 7개월정도 저녁에 자기전에 하루 한번 먹고 있는데 저 약이 오래 먹으면 간에 큰 무리가 가거나 주량이 적어진다거나 술 마시면 위험하거나 한가요..? 오메프라졸 식도염 때문에 에스오메프라졸 40mg 과 갑상선 저하 때문에 씬지로이드를 간격을 두고 먹고 있는데요. 같이 계속 먹어도 별 부작용 없이 괜찮나요?

    no1icon 0
    2026-06-16 13:27:24
    집에 약 굴러다니길래 보니깐 오메프라졸이라고 써있는데 오메프라졸 효능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