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 규격 몇인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064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의 표준 규격은 폭 1219mm에 높이 1700mm입니다. 이 규격은 비계를 세울 때 사용하는 수직틀의 파이프 중심에서 중심까지의 길이를 기준으로 하며 옆으로 놓이는 발판의 표준 길이는 1829mm입니다. 표준 외에도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 위해 폭을 914mm나 603mm로 줄인 좁은 비티아시바 규격도 있으며 높이도 900mm 등 다양하게 제작되기도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테니스 채에 댐프너 끼우고 싶은데, 한 번도 끼워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끼우는 건지 모르겠어요..! 테니스 댐프너 예쁘게 끼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고양이 결석 때문에 사료 바꿔보려고 하는데요. 병원에서는 힐스 유리너리 추천해줬는데, 이거 다이어트 사료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이거 먹여도 괜찮은 거 맞나요?

    no1icon 20

    치과 임플란트 상담 받으려고요. 증산역 근처에 잇는 원치과 임플란트 잘 하나요? 임플란트 가격은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제가 복부에만 지방이 많아서 지방흡입 고민중인데요 복부지방흡입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20

    X배너 제작해야 하는데 어디서 해야 가성비가 괜찮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일회용 도시락 용기 전제란지에 넣어도 안전한 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이빨깨짐 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뭐가 효과적일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초밥을 좀 먹고싶은데 어디가 좋을까요? 청주초밥 잘하는 곳 있으면 소개좀 부탁합니다

    no1icon 20

    입학선물로 미러리스 카메라 사주신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제가 차를 샀는데 내부 플라스틱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카본시트지 붙여볼까 하는데 어떤 시트지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나우앤서베이 패널 가입하면 설문조사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디서 하나요?

    no1icon 20

    협심증약 먹고 있는데 부작용 없을까요??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20

    바지 지퍼 고장 때문에 수선 맡기려고 합니다!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엑셀 밟을때 소리 너무 이상해요 소음이 막 나는데 원인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안드로이드 네비게이션 설치하려고 하는데 비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0

    마당에 범부채 씨앗을 심어보려고 하는데 언제 심는게 좋을까요? 파종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LIG넥스원 채용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차량번호 과태료 조회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조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케어놀로지 좀 저렴하게 정품 파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0

    대쉬보드 복사열 막아준다고해서 DUB대쉬보드커버 사볼까 하는데 사용해 보신분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틀비계, 시스템비계 차이가 뭔가요? 기사공부 중에 단관비계, 틀비계, 시스템비계가 나오던데요. 단관비계는 쇠파이프를 현장에서 알아서 조립해서 만든 비계 같은데, 틀비계와... 재료, 완성품이 공장에서 이미 정해진 비계 같더라고요. 둘다 재료, 완성품이 정해져 있는거 같은데 틀비계와 시스템비계의 사이의 차이점이 뭔가요? 작업중틀비계옮기다 인대가 늘어나기브스상태고요 산재처리되나요? 틀비계 이동식 틀비계의 전도 방지대가 안전관리비로 사용 가능한지? 4단높이 틀비계 임대하는 곳이 있나요? 요건데 빌릴라고 하는데 성남 인근에 임대 업체가 있을까요? 틀비계 임대 업체에서 선로 바퀴도 같이 임대한다던데 있을까요? 틀비계 20평 정도 작은 2층건물 짓는데 틀비계를 써도 될까요? 증축이라 가림막 없어도 되는데...

    no1icon 0
    2026-06-17 10:29:13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 규격 몇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