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 규격 몇인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065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의 표준 규격은 폭 1219mm에 높이 1700mm입니다. 이 규격은 비계를 세울 때 사용하는 수직틀의 파이프 중심에서 중심까지의 길이를 기준으로 하며 옆으로 놓이는 발판의 표준 길이는 1829mm입니다. 표준 외에도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 위해 폭을 914mm나 603mm로 줄인 좁은 비티아시바 규격도 있으며 높이도 900mm 등 다양하게 제작되기도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모발이 좀 푸석한 거 같아서 모발영양샴푸 써보려구요 어떤 샴푸가 좋을지 추천 부탁해요

    no1icon 20

    후즈유어대디 소설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0

    차량용LED로 반디LED 구매하여 셀프 교체 해보고 싶은데 어려울지 궁금합니다

    no1icon 20

    아빠랑 낚시 하러 가려고 하는데요 5월 낚시 어종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20

    낚시 릴 수리 맡기려고 하는데요. 보통 릴 수리하는데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0

    진드기에도 종류가 여러가지라고 하더라고요! 혹시 흔히 보이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진드기 종류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이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혼 양육비 때문에 문제인데 무료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을까요?

    no1icon 20

    인터넷 설치하려고 하는데 울산 JCN 어떤가요? 속도감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지인에게 안시리움 화분을 선물로 받았어요~ 안시리움 물주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no1icon 20

    신차는 너무 부담이라 중고로 전기차를 구매할까 고민중입니다.. 중고 전기차 보조금 얼마 정도 나오나요?

    no1icon 20

    얼마 전부터 오른쪽 머리저림 증상이 있는데 병원은 어디로 가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20

    강아지가 어디에 긁혔는지 다리에 상처가 좀 났어요 강아지 연고 어떤걸 발라주면 될까요?

    no1icon 20

    물고기를 키우고 있는데 어항에 이끼가 많이 꼈어요 ㅠ 어항 이끼 제거 어떻게 하면 될까요?

    no1icon 20

    남편과 이혼 후 재결합 하려고 합니다. 혼인신고를 다시 하면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 걸까요?

    no1icon 20

    주차하다가 기둥을 박아서 옆문이 찌그러 졌어요.. 차 찌그러짐 복원 비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0

    반려식물을 키워 보려고 하는데 옐로우봉 관리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관리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다시보기 하려고 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0

    댐퍼 풀리 교체하려고 하는데 대략적인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0

    보험설계사 실업급여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신청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새 새치 자라는 속도 빨라져서 자주 염색 해야하는데 새치 염색 주기 적당한 기간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틀비계, 시스템비계 차이가 뭔가요? 기사공부 중에 단관비계, 틀비계, 시스템비계가 나오던데요. 단관비계는 쇠파이프를 현장에서 알아서 조립해서 만든 비계 같은데, 틀비계와... 재료, 완성품이 공장에서 이미 정해진 비계 같더라고요. 둘다 재료, 완성품이 정해져 있는거 같은데 틀비계와 시스템비계의 사이의 차이점이 뭔가요? 작업중틀비계옮기다 인대가 늘어나기브스상태고요 산재처리되나요? 틀비계 이동식 틀비계의 전도 방지대가 안전관리비로 사용 가능한지? 4단높이 틀비계 임대하는 곳이 있나요? 요건데 빌릴라고 하는데 성남 인근에 임대 업체가 있을까요? 틀비계 임대 업체에서 선로 바퀴도 같이 임대한다던데 있을까요? 틀비계 20평 정도 작은 2층건물 짓는데 틀비계를 써도 될까요? 증축이라 가림막 없어도 되는데...

    no1icon 0
    2026-06-17 10:29:13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 규격 몇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