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제가 크로아상 빵을 특히 좋아해서 쟁여놓고 먹으려고하는데 빵집 비슷한맛나는 크로아상 후기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20
조회수
1,126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 쇼핑으로 봤을 때 마약푸드몰,브리도,우리가스토리 스토어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습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기아엠블럼 교체하고 싶어요 예전 엠블럼을 신형으로 교체할까 하는데 이거 셀프로 하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3

    제주에서 목포 배 예약하려고 하는데 어디가 제일 저렴할까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3

    처음으로 연금복권을 사보려고 합니다. 연금복권 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집앤존 방충망 설치하려고 하는데 셀프로 설치 가능할까요?

    no1icon 23

    발가락 사이 티눈 있어서 걸을때 마다 불편해요 제거 하고 싶은데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3

    요양보호사 자격증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어디서 발급 받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현대중공업그룹 채용 정보를 확인해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보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타이어 교체 하려고 합니다. 18인치 타이어 4짝 교체시 보통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3

    친정 갔다가 꾸지뽕 뿌리 받아 왔는데 효능이 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3

    티비 리모컨 오래돼서 그런가 건전지를 갈아도 먹통이네요.. 리모컨 새로 사면 설정 다시 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한 번도 안 해봐서 잘 몰라요 ㅠ 혹시 모르니 엘지 티비 리모컨 설정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3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폐가전수거 무료로 할 수 있다는데 어떻게 신청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23

    돼지꿈을 꿨는데 좋은 꿈인지 궁금합니다 돼지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no1icon 23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가격 대충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no1icon 23

    고려대 세종 캠퍼스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고려대 세종 캠퍼스 수시 등급 알려주세요!

    no1icon 23

    혹시 심천사혈 요법이 건강에 진짜 도움이 되는 건가요? 어떤 효과가 있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라이나 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저스트절크 우리나라 댄스팀 중에서 몇위정도 하는 팀인지 궁금합니다

    no1icon 23

    임신 아닌데요. 유두 분비물 같은게 나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no1icon 23

    4월의 꽃 어떤게 제일 유명한가요? 꽃 구경하러 가고 싶은데 뭐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no1icon 2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크로아상 빵을 샀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개인 베이커리에서 아몬드 크로아상을 샀는데, 속이 이렇게 보여요. 별다른 맛은 안나는것같은데 혹시 반죽이 덜 익은건지.. 아님 원래이런건지 모르겠네요! 먹어도 되는거일지 전문가님들 알려주세요~ 매장에 전화를 해 볼수도 없는 상태라 여쭤봅니다~ 가성비 크로아상 괜찮은게 뭘까?? 크로아상 크로아상반죽이 한쪽만 두꺼워요 파이롤러로 작업을하고 있는데요 어느 날 부터인가 크로아상을 재단하면 한쪽 끝에 반죽이 몰려서 같은사이즈로 재단해도 끝부분이 반죽량이 많아요 그리고 파이롤러로 작업시 가운데 부분이 자꾸 얇아지는건 왜 그런건가요? 괜찮은 크로아상 추천 제품있나요 ? 크로아상 크로아상이 구우면 납작하게 나옵니다. 크로아상을 말고 발효까지는 이쁘게되는데 글레이즈 바르고 데크로 굽기만하면 납작해집니다. 혹시 이유가 있을까요? 밀가루는 맥선강력분만 사용했습니다.

    no1icon 0
    2026-06-20 08:18:41
    제가 크로아상 빵을 특히 좋아해서 쟁여놓고 먹으려고하는데 빵집 비슷한맛나는 크로아상 후기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