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연 칼슘 같이 먹어야 좋다고 하는데 언제 복용하는게 좋은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2,493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연,칼슘을 아침이나 점심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연을 밤에 복용하면 다른 미네랄과 경쟁하여 흡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연 칼슘 복용할 때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흡수를 돕고 소화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연,칼슘을 아침이나 점심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연을 밤에 복용하면 다른 미네랄과 경쟁하여 흡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연 칼슘 복용할 때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흡수를 돕고 소화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
편입원서를 넣을려고 하는데 대학교 성적증명서 떼어오라고 하네요 ..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
맛있는녀석들 슈하스코 맛집 알려주세요! 티비보다가 맛있는녀석들에서 슈하스코 먹는걸 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ㅠㅠ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2026-06-16 07:17:03
아연 칼슘 같이 먹어야 좋다고 하는데 언제 복용하는게 좋은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