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빠가 저희집 강아지한테 아이스크림 먹였다고 하네요ㅠ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어도 괜찮나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512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조금이라면 크게 상관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초콜릿 성분이 들어갔다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상태가 이상하다 싶으시면 바로 병원을 가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구토, 설사 등)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집안 분위기가 너무 칙칙해서 롤스크린 블라인드 제작해볼까 합니다 ~ 꼼꼼하고 저렴한 곳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3

    지인이랑 낚시터 가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민물 전자찌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3

    만들기도안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있나요?^^ 아이들이랑 만들기 할건데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23

    중고트랙터 팔려고합니다. 중고매매업체를 알아봐야하는데 어디가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나태주 풀꽃 너무 인상깊어서 시집 사려고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3

    썬칩 과자 진짜 좋아하는데 썬칩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판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23

    송화버섯 신선하고 무농약으로 재배한 농장에서 직접 택배배송 해주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3

    친구들이랑 골프 치러 갈까 생각 중인데 솔트베이CC 이용요금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SK 하이닉스 입사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SK 하이닉스 연봉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양식 무료로 받아볼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3

    내일배움카드신청 온라인으로 간단히 가능하다는데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3

    파주퍼스트가든 할인해서 들어갈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3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받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3

    부수입으로 부업 시작하려고 하는데 부업 다양하게 볼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3

    청라베어즈베스트 회원권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3

    낚시 용품을 사고싶은데 가격 부담돼서 중고로 사려고합니다! 상태 좋은 중고 낚시 용품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3

    아버지가 낚시 좋아하셔서 생신선물로 바낙스 전동릴 드리려고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3

    요즘 괄사 마사지가 핫하더라고요?! 로즈쿼츠 괄사 가장 유명한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3

    새콤달달한 과일이 먹고 싶은데 천도복숭아 무르지않고 맛있는 곳 공유해 주세요~

    no1icon 23

    토지 양도세 최대한 감면 많이 받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no1icon 2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강아지 아이스크림 강아지가 강아지 전용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갑자기 엄청 떨어요… 추워서 그런건가요?? 아파서 그런건가요..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어도 되나요?? 사촌동생이 먹다가 손가락 한마디 정도 남은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5개월된 강아지한테 줬어요ㅜ 겉 초코부분은 조금이었는디 남은 한마디정도의 속부분은 다 먹었어요 괜찮은건가요? 강아지아이스크림 강아지 초콜릿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폼피츠 5키로정도 되는 강아지인데 산책하다가 다른사람이 흘린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한번 핥아먹었어요.. 배에서 꾸르륵 소리도 나고 하는데 병원가봐야할까요? 큰 문제 생길까요..? 강아지가 아이스크림나무막대를 먹었어요ㅠㅠ 저희강아지는 푸숑이구요 10kg입니다 어제 오전 11시정도에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이다가 막대까지 먹어버렸어요 손한마디의 반정도? 조각조각내서 먹은게 아니라 덩어리로요ㅠㅠ 괜찮을까요 ? 변으로 나올까요 ? ㅠㅠㅠ 근데 밥도 잘먹고 물도 잘먹어요 근데 20시간 지나서 토를 한번 했어요ㅠㅠ... 강아지아이스크림 강아지 초콜릿 아이스크림 바닥에 흘려잇던 초코아이스크림을 실수로 한번 핥앗는데ㅠ놀라서 바로닦고 못먹게햇거든요 괜ㄴ찮을까요 어떡하죠…

    no1icon 0
    2026-06-19 22:36:12
    아빠가 저희집 강아지한테 아이스크림 먹였다고 하네요ㅠ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어도 괜찮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