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에쉬그레이로 염색하고 싶은데 미용실로 가려구요~ 남자 탈색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174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애쉬그레이 염색을 위한 남자 탈색 비용은 미용실의 위치, 디자이너 경력, 머리 길이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1회 탈색 기준으로 5만원에서 8만원 사이의 비용이 발생하며, 애쉬그레이는 보통 2회 이상의 탈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탈색 2회와 염색 비용까지 합하면 총 15만원에서 25만원 이상을 예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심부볼 처짐 때문에 슈링크 받고 싶은데 슈링크 100샷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0

    사회복지 실습일지 작성해야 하는데 작성법 좀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20

    눈이 졸려 보여서 눈매교정 수술하고 싶은데 눈매교정 전후 후기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캐모마일꽃차 많이 마시던데 캐모마일 꽃 효능이 뭐예요??

    no1icon 20

    에어컨 물떨어짐 원인이 뭔가요? 에어컨에서 자꾸 물이 떨어지는데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기름 보일러 기름통 교체해야 하는데 교체비용 얼마정도 드나요?

    no1icon 20

    서예 배워보고 싶은데 필요한 서예도구 종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스마트 테일게이트 옵션 필요할까요? 고민중인데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20

    삼성카드 새로 발급 받고 싶은데 삼성카드 주유할인 혜택 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20

    족구장 사이즈는 얼마나 되나요? 족구장 규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자동차 밧데리 방전 될까봐 걱정인데 예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인터넷에서 마른오징어 주문하려고 하는데 오징어 한 축 오징어 몇 마리를 말하는 건가요??

    no1icon 20

    요즘 랍스타 시세 얼만가요^^ 랍스타 먹고 싶은데 얼마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중고차 구입 고민중인데 2016싼타페 중고 시세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0

    자동차 썬팅 시공하려고 하는데 3M CM 시공비 얼만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건물등기사항전부증명서가 필요한데 건물등기사항전부증명서 발급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LG 유플러스 티비 가입하려고 하는데 요금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사업장현황 신고해야 하는데 사업장현황신고서 작성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이번에 개인 미용실 차리는데 미용실 이름 고민이에요ㅎㅎ 뭐가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버스 대절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동호회 엠티 가는데 버스를 대절하려고 합니다^^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남자 탈색약 200ml 머리 기장은 투블럭 7mm? 정도이고 탈색약 200ml 2개 시켰는데 2명이서 탈색 몇번까지 할 수 있을까요? 한번도 힘드려나요.. 정확히 아시는분만 답변 주시고 탈색 셀프로 하는 방법도 적어주세요 남자 탈색 펌 탈색 작년 7월 중반에 했다 덮었는데 펌 해도 괜찮을까요.? 낼 모레 하려고 하는데 남자탈색 남자 탈색후 애쉬 염색 질문 이번이 첫 탈색후염색 입니다 탈색2회 후 애쉬 그레이로 진행했습니다 탈색 1회 노란빛 + 검정머리 섞임 탈색 2회 모든머리 노란색 이후 애쉬 그레이... 물어봤는대 탈색에 않좋다고 해서 에센스 권해주길래 에센스는 따로 구매 문제는 여기서부터 그레이가 빠지면서 노란빛이 점점 많아지고... 남자 탈색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2021) 12월 30일? 쯤에 두번 탈색을 하고 한달후에 검은색으로 다시 덮었었는데요 현재 머리기장은 일반적인 남자 댄디컷정도 길이에 기장입니다 탈색한게 다 잘려나갔을까요?? 그리고 5월쯤에 한번 더 블루블랙으로 덮었었는데 다시 탈색하면 색 안빠질까요?? 궁금합니다 남자탈색 남자 탈색 후 몇달 뒤 펌 가능할까요??

    no1icon 0
    2026-06-17 14:25:04
    에쉬그레이로 염색하고 싶은데 미용실로 가려구요~ 남자 탈색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