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스팅어2.0 연비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603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복합 8.4~10.4km/ℓ 도심 7.4~9.2, 고속 10~12.2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가정용에서 사용할만한 무선 고압세척기 찾고있습니다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가족들이랑 함께 축령산 자연휴양림 가려고 하는데 입장료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21

    마트에서 당근이 싸길래 잔뜩 사왔어요 어떻게 만들어 먹을까 고민인데 맛있는 당근요리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제가 버스를 처음 타보는데 대구 버스 요금 얼마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다음달에 라섹할거라 자외선차단안경이 필요한데 튼튼하고 차단 잘되는 자외선차단안경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부모님 결혼기념일 문구 추천해주세요ㅎㅎ 결혼기념일이라 꽃이랑 카드 선물하려고하는데 어떤문구가 좋을까요?

    no1icon 21

    우드락 폼보드 차이가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운세 봤는데 관재수가 있다고하네요 관재수 극복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ㅠ

    no1icon 21

    제주비트즙이 혈압건강에 좋다고해서 선물하려고하는데 제주비트즙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천연발효식초가 몸에 좋다고해서 물에 타서 마시려고하는데 맛있는 천연발효식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미납요금이 있어서 납부해야 되는데 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21

    베란다 창문이 너무 더러워서 유리닦이 사려고 하는데 깔끔하게 잘 닦이고 저렴한 제품 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술을 자주 마시고 간수치가 조금 높은편이라 간 건강 밀크씨슬 먹어보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1

    엄마 간수치가 조금 높게 나오셔서 GNM 밀크씨슬 사드리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제가 유튜버를 준비할거라 촬영조명 구매해야 하는데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나파 가죽 관리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나파 가죽 관리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어린이 옷 다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어린이 옷 가격대 적당하면서 디자인 다양한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엔틱 서랍장 진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청소포를 진짜 자주 쓰는데 청소포 도톰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포함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스팅어 2.0 터보 고급유 스팅어 2.0 터보 중고로 구입했는데 1. 고급유를 넣어야 하나요? 2. 일반 휘발유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고급유를 주유해도 상관 없나요? 스팅어 2.0 엔진경고등 스팅어 2.0터보 19년식 63000km 주행한 차량입니다. 우선 도로를 달리다 rpm 버벅거림 현상, 속도하락, 탄냄새 로 엔진경고등이 떳습니다. 급히 캐리어 불러 집으로 이동 했으나 일요일과 공휴일이 껴서 정비소에 못가 집에 나두고 아침에 시동걸어보니 캐리어 올리기전에는 주행거리가 210km... 스팅어2.0 스팅어2.0 터보 2WD플래티넘 스팅어 2.0 터보 2WD플래티넘 18년식 첫차 중고로 구매하고싶은데 1.연비가 많이 안좋나요? 2.스포츠말고 일반 국산차 보험으로 들어가나요? 구형 스팅어 2.0 , 3.3 구형 그랜저ig 2.4 뭐로 바꿀지 고민되네요,, ... 0도 출력이 괜찮다고하는데 잘나가는지 모르겠네요… 반면으로 준중형 차를 타고 있으니깐 준대형인 그랜저도 생각하고 있는데 스팅어2.0 , 3.3과 구형 그랜저ig 2.4 유지비 차이가 얼마나 있고 지식인분들이 알려주세요ㅜㅜ 참고로 저의 생각은 젊은나이에 스팅어를 타고싶은겁니다... 스팅어2.0 펠리2.2디젤vs스팅어2.0가솔린 고급유 안녕하세요 이번에 펠리2.2디젤로 기변 생각중인대 연비 때문에 걱정입니다 공임 연비가 스팅어2.0이랑 펠리2.2디젤이랑 비슷하게 나오던대 펠리가 1L~2L정도 더높더라구요 실제 주행에서도 차이가 그렇게 크게 차이가 않날까요?? 참고로 제차량은 고급유 주유 1750원대 5만원 주유하면...

    no1icon 0
    2026-06-18 03:07:10
    스팅어2.0 연비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