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기미때문에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을 받아볼까 하는데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2,278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피부과 마다 가격이 상당히 차이 납니다.
10회 기준 40만원~100만원 이상 이구요.
사용하는 장비나 지역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납니다.
참고하셔서 시술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부가가치세를 얼마나 내야되는지 궁금해서 그런데 부가세 계산법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2

    상조없이 대략적인 장례식장 비용 궁금합니다. 얼마정도 예상하는게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며칠 전부터 자다가 종아리쥐 나는데 쥐나는 이유가 뭔가요?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22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그런데 스니커즈 뜻 뭔가요? 알려주세요!

    no1icon 22

    친구가 마라탕 맛있다고 꼭 먹으러 가자던데 마라탕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우체국 계리직 시험 일정이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난소 물혹 수술 후 따로 관리를 해줘야될까요? 수술 후 관리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권고사직 위로금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2

    정년 퇴직 인사말 고민중인데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문구 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2

    가족관계증명서 대리발급 받으려고하는데 첨부해야되는 서류 같은게 따로 있을까요?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태양광 사업계획서 양식이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22

    출근할 때 노란번호판 차량이 많이 보이던데 이건 무슨차인가요? 영업용 차량인가요?

    no1icon 22

    집에서 칼국수 만들어서 먹으려고 하는데 손칼국수 반죽 어떻게 하는건가요? 알려주세용

    no1icon 22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누수 때문에 누수탐지업체 불러야 되는데 비용 어느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32평 리모델링 하면 대략적인 견적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최근 출시한 제네시스SUV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진주 성형외과 잘하기로 유명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22

    명도소송 진행하려고 하는데 명도 소송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남자인데 쌍꺼풀 있는데 맘에 안들고 라인 밑으로 생기고 싶거든요ㅠ 남자 쌍커플 속쌍으로 낮춰서 수술 가능한가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레블라이트 시술 기미+잡티+색소침착에 사진에 있는 5번을 해야 한다는데요. 최소5회 정는 받아야 될 거 같은데 주구장창 저 패키지로 받아야 할까요.? 두세번 받다 레블라이트 1번으로 받아도 될까 싶어서요.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가격면으로도 합리적인지 궁금합니다. 시술 주기도 알려주세요. 레블라이트 토닝 붉은 여드름 자국에 레블라이즈 토닝이 효과가 있나요? 붉은여드름 자국에는 어떤 레이저가 효과있나요? 레블라이트 레블라이트토닝. 포토나토닝 제가 토닝 시술을 받으려하는데 레블라이트토닝 포토나토닝중 고민중인데요~~~ 기미는크게없습니다 미백,잡티(주근깨)제거에 저둘중에 어떤 시술이 좋을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근데 주근깨 제거는 토닝 시술로제거가안되는건가요? 답변부탁드려요^^ 리쥬란 시술 후 엑셀v.레블라이트 시술 기간 리쥬란.물광주사 어제 맞았는데 엑셀.레블 일주일 후에 시술받아도 상관없을까요? 또 엑셀.레블후 물광주사 함께 시술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레블라이트 Co2레이저,레블라이트 토닝,클라리티 ... 질문1) 2주 후에 레블라이트+비타민이온토+ldm재생 받으려고 하는데 2주후 레블라이트 괜찮은 가요? 질문2)아니면 다른 시술이 좋을까요?기미 피부톤 모공이 고민이라서요.다른 시술이 좋다면 추천좀 해주세요. 질문3)레블라이트나 추천해주시는 시술후 피부화장과 아이메이크업은 언제부터...

    no1icon 0
    2026-06-19 18:28:24
    기미때문에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을 받아볼까 하는데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