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회사 건강검진 받으라고 하던데 안받으면 과태료를 내야되는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21
- 조회수
- 1,776회
- 좋아요
-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사무직 직원은 2년에 1회, 비사무직 직원은 1년에 1회 실시하는 직장인 건강검진입니다.
검진받지않으면 근로자가아닌 회사측에서 과태료를 물어야할 수 있습니다.
때되면 회사에 우편으로 연락갈겁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사무직 직원은 2년에 1회, 비사무직 직원은 1년에 1회 실시하는 직장인 건강검진입니다.
검진받지않으면 근로자가아닌 회사측에서 과태료를 물어야할 수 있습니다.
때되면 회사에 우편으로 연락갈겁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24
|
|
|
제가 차를 운전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거든요 혹시 주행 중에 자동차 밧데리 방전 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4
|
|
니트릴 장갑이 있고 라텍스 장갑이 있는데, 다른 점을 잘 모르겠거든요... 니트릴 라텍스 차이 좀 알려주세요! |
24
|
24
|
|
24
|
|
24
|
|
24
|
2026-06-21 00:16:38
회사 건강검진 받으라고 하던데 안받으면 과태료를 내야되는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