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어머니한테 영지버섯을 선물로 받았는데 이거 어떻게 먹는건가요? 영지버섯 먹는법 알려주세요 ㅎㅎ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7
- 조회수
- 1,791회
- 좋아요
-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달인 영지버섯물을 냉장보관하여 공복에 하루 한컵씩 3회 마시면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그 외에 음식에 넣어서 먹기엔 향이 강하고 씁쓸한 맛이나 효능이 떨어질 수 있으니
끓여 먹거나 우려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달인 영지버섯물을 냉장보관하여 공복에 하루 한컵씩 3회 마시면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그 외에 음식에 넣어서 먹기엔 향이 강하고 씁쓸한 맛이나 효능이 떨어질 수 있으니
끓여 먹거나 우려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
요즘 갑자기 주름이 너무 많이 생겨서 인모드 시술 받아보려고 하는데 보통 비용이 어느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20
|
20
|
|
|
조금 있으면 졸업사진을 찍어야 해서 옷대여 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종류 다양하고 저렴한 곳 추천해 주세요~ |
20
|
20
|
|
20
|
2026-06-17 00:39:43
어머니한테 영지버섯을 선물로 받았는데 이거 어떻게 먹는건가요? 영지버섯 먹는법 알려주세요 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