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콘서트 가려고하는데 올림픽홀 시야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링크 좀 알려주세요 ㅠㅠ

답변일
2026-06-24
조회수
1,284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 부분 사진과함게 상세하게 설명한 글을 볼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할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꽤나 자세하게 적어둬서 어디를 예매하시면 좋을지 판단이 쉽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https://blog.naver.com/gracemnm/223030313140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친구들 불러서 집들이 해야되는데 집들이 배달음식 뭐가 좋을가요?

    no1icon 37

    겨드랑이에 땀 나면 냄새가 너무 심해서 암내제거수술 고민중인데 비용은 얼마정도 드나요?

    no1icon 37

    로또 자동 수동 당첨확률 뭐가 높아요? 로또 처음 사보는데 자동으로 살지 수동으로 살지 모르겠어요

    no1icon 37

    자궁에 문제가 좀 크게 생겨서 적출 수술 받아야 한다는데, 자궁 적출 수술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37

    돌에 맞았는지 차 유리에 금이 살짝 생겼어요 ,, ㅠㅠ 차유리 금 수리를 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37

    복부통증이 지속돼서 CT를 찍어보려고 하는데 CT촬영 비용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37

    아버지가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해 계십니다. 무료셔틀을 운행한다고 하던데 서울아산병원 셔틀버스 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기운이 너무 없어서 공진단 먹어볼까 하는데요.. 광동 공진단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37

    작물 키울 때 크레졸 사용해야 해충 안 붙는다던데, 크레졸 사용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백화점이나 아울렛 같은 곳들 보면 그랜드 오픈이라고 많이 적혀 있던데, 그랜드 오픈 뜻이 뭔가요?

    no1icon 37

    얼마 전에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받았는데, 롯데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가능 한가요?

    no1icon 37

    아기 이름 지어야 되는데 고민이거든요~ 요즘 많이하는 아기 이름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조금만 추워도 수족냉증 심해요 수족냉증 원인 도대체 뭔가요?

    no1icon 37

    제주여객선터미널 최신 배편 시간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37

    실시간 은 시세 확인 할 수 있는 곳 있나요? 오늘의 은시세 알려주세요!

    no1icon 37

    야외 결혼식 하고싶은데 야외결혼식 호불호 많이 갈리던대 장단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지심도 동백꽃 구경가려고 하는데 동백꽃 피는 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우체국 요금이 더 올라갔다는데 우체국 ems 요금표 좀 보여주세요

    no1icon 37

    kbs 뉴스 9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37

    연금복권은 구매해본 적이 없는데, 요즘 관심이 가서요~ 연금복권 당첨번호 보는 법이 일반 로또랑 다르던데, 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올림픽홀 스탠딩 D 시야 어떤가요?? 이승윤 앵콜콘 가려고 하는데 고민돼서요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이고 저기서 D구역 24n번인데 잘 보일까요...? 그리고 스탠딩때 입장 번호대로 입장하고 자리는 아무 자리나 앉아도 되나요? 올림픽홀시야 안녕하세요 혹시 올림릭홀 2층 A3 2열 시야 괜찮나요? 올림픽홀시야 쇼미11 콘서트 올림픽홀 스탠딩시야 안녕하세요 쇼미더머니11 콘서트가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데 스탠딩 시야 관련해서 궁금한게있어서요~~ 제가 스탠딩 다구역 10번대인데 여기 무대는 혹시 돌출이 없나요?? 돌출 없을경우 다구역 10번대여도 잘 안보이겠죠? 올림픽홀 스탠딩 시야 올림픽홀 스탠딩 a구역(f1) 시야 괜찮을까요??ㅜ 200범대에요! 올림픽홀시야 올림픽홀 f1 구역 시야 어떤가요?

    no1icon 0
    2026-06-24 15:21:15
    콘서트 가려고하는데 올림픽홀 시야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링크 좀 알려주세요 ㅠ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