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O2 3L via T-PIECE 뜻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21
- 조회수
- 903회
- 좋아요
-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O2 3L via T-PIECE 는 의료 분야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환자에게 산소(O2)를 특정 유량(3L)으로 T-자형 연결관(T-PIECE)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O2 3L via T-PIECE 는 의료 분야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환자에게 산소(O2)를 특정 유량(3L)으로 T-자형 연결관(T-PIECE)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27
|
|
|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서류 좀 알려주세요~ 충치치료 받아서 치아보험 청구하려고 하는데 어떤 서류 준비해야 되나요? |
27
|
27
|
|
27
|
|
27
|
|
27
|
2026-06-21 18:02:08
O2 3L via T-PIECE 뜻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