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자동차 휴즈 박스에서 휴즈 빼고 퓨즈 뺀 곳 전압 테스트를 했을때 전압이 안나오면 이상 있는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7
- 조회수
- 1,997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휴즈 정상 전기가 들어오나 안들어오나 확인방법은
꼽은 상태에서 휴즈 숫자 있는 부분 납이 조금 튀어나왔을겁니다. 거기서 측정하시면 됩니다.
개인이 했다가 사고 날 수 있어서 센터가시는게 맞고요 기계가 작동을 안하고 그냥 휴즈 안쪽만 측정하면 안나오죠 어떤 부분이든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상황속에서 측정해야합니다. 그래야 휴즈있는 쪽 전기가 들어오거든요 작동시키고 휴즈 위에 찍어봐도 안나오면 기계가 문제일 수 있어요 배선은 어지간하면 잘 안나갑니다. 확률은 휴즈나 기계에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휴즈 정상 전기가 들어오나 안들어오나 확인방법은
꼽은 상태에서 휴즈 숫자 있는 부분 납이 조금 튀어나왔을겁니다. 거기서 측정하시면 됩니다.
개인이 했다가 사고 날 수 있어서 센터가시는게 맞고요 기계가 작동을 안하고 그냥 휴즈 안쪽만 측정하면 안나오죠 어떤 부분이든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상황속에서 측정해야합니다. 그래야 휴즈있는 쪽 전기가 들어오거든요 작동시키고 휴즈 위에 찍어봐도 안나오면 기계가 문제일 수 있어요 배선은 어지간하면 잘 안나갑니다. 확률은 휴즈나 기계에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
걸을 때 발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발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목에 딱히 무리가 간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까요? 발목터널증후군 원인 좀 알려주세요. |
20
|
|
언제부턴가 음식물을 삼키는게 너무 힘든데, 혹시 연하장애일까요..? 병원 가봐야하나 싶은데, 연하장애 증상 좀 알려주세요...! |
20
|
20
|
|
20
|
2026-06-17 08:10:57
자동차 휴즈 박스에서 휴즈 빼고 퓨즈 뺀 곳 전압 테스트를 했을때 전압이 안나오면 이상 있는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