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경동 콘덴싱 보일러 사용 중인데 온수가 안나와서 A/S 수리기사님에게 문의하려고 합니다 서비스 센터 번호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3,205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588-1144 여기로 전화하시거나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 챗봇에게 as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즘 워케이션이 유행인 것 같은데 워케이션 즐길 수 있는 직종 뭐가 있을까요?

    no1icon 21

    취미로 오토바이 타려고 하는데 디자인 예쁘고 인기 많은 여자 스쿠터 추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에어콘 인터넷으로 구매해보려고 하는데 설치비없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대게 사다가 집에서 쪄먹으려고 하는데 요즘 대게싯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1

    친구가 일본라면 너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맛있는걸로 추천해주시면서 살 수 있는 곳 있을까요?

    no1icon 21

    킹크랩 먹으러 노량진 방문하려고 하는데 노량진 킹크랩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1

    롤스로이스 레이스 중고 차량 가격은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1

    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이 좋다고 하던데 일반 마스크팩과 차이점이 뭐예요?

    no1icon 21

    그 유명한 하모샤브샤브 먹으러 가보려고 합니다~ 하모 샤브샤브 맛있게 잘 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집에서 소고기 타다끼 먹어보려고 합니다! 타다끼용 고기 신선하고 가성비좋은 판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21

    키즈멀티비타민 알아보고 있는데 성분 괜찮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유기견 분양 무료로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포터 캠핑카 중고로 구하고 싶은데 가격이 얼마인가요?

    no1icon 21

    아이가 편식이 심해서 영양제를 사 먹이려고 하는데 성분 좋고 흡수율 좋은 어린이 비타민D 추천 부탁해요^^

    no1icon 21

    하체비만이라 배기팬츠 구매하려고 하는데 편하고 핏예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독서 좀 해보려고 하는데 책 종류 다양하게 파는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집에서 샤브샤브 해먹으려고 하는데 샤브샤브 재료 어떤게 들어가면 맛있는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프로토 당첨확인 어디서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현대 전기차 가격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21

    가죽나물 먹어보고싶은데~ 신선한 가죽나물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경동 나비엔 NCB562 콘덴싱 보일러 온수 온도가 설정보다 높고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경동 나비엔 NCB562 27k 콘덴싱 보일러 온수 온도가 설정보다 높고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온수 45도 이상 설정시 설정 온도에 맞춰서 잘 나옵니다 근데 그 밑으로 40도나 35도에 맞추면 온수 온도가 45~35 왔다리 갔다리해서 샤워할때 너무 짜증나요 보일러는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고 있고요... 보일러 교체 경동나비엔 콘덴싱보일러 NHN-07A1 질문드려요 요번에 보일러문제가 있어서 기사님을 불렀는데요 기사님 오셔서 누수 밑 펌프에 문제가 있고 10년이 넘은 보일러라 교체를 하는게 좋다고 해서 경동 NHN-07A1 제품으로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선택 전에 제품을 보고 싶은데 어디에도 나오는데가 없어서요 혹시 제품명이 틀린건가요?... 경동콘덴싱보일러 경동콘덴싱가스보일러 콘트롤스위치 부모님집에 일주일전에 보일러 교환했는데 난방가동시 오른쪽실내온도가 10도로 표시된다고 하시고(지금날씨에 실내온도 이해가안됨) 왼쪽에 숫자를 올리면 24도 이상은 아무리+ 를 눌러도 안올라간다고 하시네요. 경동나비엔콘덴싱보일러입니다 온돌로돌려도 방바닥이 따스하지가않고 온도를 최대한올려도 안따스하네요 또한 보일러호수에 물이 안나오는듯하고요 보일러교체한지 2년뿐인데.. 작년에이런현상이없엇는데 에라 코드 뜨지도않고..이유가잇을까요? 왜 온돌로해도 온도를높여도 안따스하고호수에 물이 안나올까요? 경동콘덴싱보일러 경동콘덴싱보일러 온수 사용 시 경동콘덴싱보일러 설치한지 한달되었습니다. 경동콘덴싱보일러 온수전용으로 설정해놓고 사용할때 한명은 샤워하고 다른한명은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고있으면 주방에서 물을 사용하면 샤워하는 사람은 뜨거운 물이 나오지않고 찬물이 나오는건 보일러 때문인가요?

    no1icon 0
    2026-06-17 21:06:57
    경동 콘덴싱 보일러 사용 중인데 온수가 안나와서 A/S 수리기사님에게 문의하려고 합니다 서비스 센터 번호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