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골드키위 묘목 구매해서 키우려고 하는데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2,516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래 골드키위 제대로 키우는 방법에 대하여 볼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할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과함께 어떤걸 가지치기 해야하는지와 주의사항을 볼 수 있어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blog.naver.com/rnfma5094/221059242555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집에 바게트빵 있는데 맛있는 바게트빵 요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자동차 의무 보험 가입해야하는데 상품 좋은데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저희 집 강아지 털이 너무 자라서 미용해야하는데 종이 포메라니안이에요! 포메라니안 미용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나이키 밑창 망가져서 나이키 AS 맡기려고 하는데 AS 수리 얼마나 걸릴까요?!

    no1icon 19

    발아현미밥 만들고 싶은데 꿀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강아지 우울증 걸리나요? 요새 저희 집 강아지 힘이 없고 우울해 보여요,.,ㅠ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선인장 선물 받았는데 선인장 분갈이 시기 알려주세요!

    no1icon 19

    롤렉스 서브 마리너 그린 팔려고 하는데 리셀가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집에 있는 고등어로 고등어 묵은지 조림 해먹으려고 합니다! 백종원 레시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9

    카페 창업 계획중인데 카페 인테리어 구상 중인데 예쁜 카페의자 참고해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배고파서 집 앞 편의점 가보려고 하는데 CU 추천 메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이번에 코인을 시작해서 정보를 좀 얻고 싶은데 코인 커뮤니티 어느 사이트 많이 사용하시나요?

    no1icon 19

    고구마 심으려고 하는데 고구마 키우기 잘 키우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나무 이름 궁금한데 나무 이름 알수있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no1icon 19

    벤츠 구매하려는데 딜러가 할인이 안된다는데 요즘 벤츠 프로모션 할인 따로 없나요?

    no1icon 19

    사무실에서 서양난 키우고 있습니다 정확한 서양난 물주기 알려주세요!

    no1icon 19

    작사가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인데요 대학은 어디과로 가야 유리할까요?

    no1icon 19

    강점테스트 어디서 받는건가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있나요?

    no1icon 19

    옷을 샀는데 현대택배 배송이라고 하네요 ㅠ 배송 빠른가요?

    no1icon 19

    상호명 변경 하려고 하는데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골드키위묘목에 칼슘 영양제 무엇을 주어야 하나요? 이거 골드키위 묘목 맞나요? ... 1.집에서 키울려고 어머니께서 골드키위묘목을 사오셨는데 이게 골드키위 묘목이 맞나요?(사진은 아래에 첨부) 2.키위나무자체 암수로 구분이 되어있다는데 저건 암나무인가요?숫나무인가요? 3.만약 숫나무라면 키위가 안 열리나요? 4.암나무라 하여도 숫나무가 없으면 자연수분이 안되서... 골드키위묘목 충남 부여에서도 골드 키위 재배가 가능할까요? 귀농6년차인데 하는것 마다 실패만 거듭합니다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키위 묘목 잘못산 것인가요? 골드키위 묘목이라고해서 심었는데 지금 9월하순인데 아직 속이 진한 녹색이네요, 근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이 들었어요, 묘목을 잘못산것인지, 시간이 더 지나야 골드색으로 변하는지 알고싶어요~ 골드키위묘목 어린묘목을 20일전에 사서 심었는데요 ... 근데 처음 나무를 심을때 너무 붙여심어 다시 심어야 할 상황인데 지금 다시 심어도 죽지 않을까 걱정이되네요. 어떻게 해야될지 궁굼합니다. 지인분은 자꾸 옮겨 심으면 묘목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묘목은 골드키위랑 살구,자두입니다. 전문가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16 10:24:05
    골드키위 묘목 구매해서 키우려고 하는데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