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오토바이 면허학원 등록하면 학원 등록비 얼마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3,242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원동기면허 취득하시려면 만16세 부터 가능합니다.
비용은 보통 20~40만원 정도 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이는 대략적인 금액으로 정확한 금액은 면허학원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하고 싶은데 최대한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전동릴 배터리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저희 아이가 두피가 좀 약한 편인데 성분 좋은 청소년 샴푸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9

    잠봉뵈르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잠봉 추천해주세여! ><

    no1icon 19

    이천 설봉온천 아이랑 같이 가려고 합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유튜브 보니까 젤라틴으로 젤리 만들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젤라틴 가성비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핸드폰 대리점 사기 사례 많던데, 상담받으면서 사기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핸드폰 대리점 사기 유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피부가 너무 푸석해져서 영양크림 챙겨바르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요즘 장이 안 좋아서 대장내시경 해보려고 하는데 대장내시경 비용 대략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9

    요즘 식물 키우는 재미에 완전 꽂혔어요 !! 본격적으로 원예용품 구매하려고 하는데 종류 다양한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새 새치가 너무 생겨서 스트레스 받는데 성분 좋고 사용하기 편한 새치 염색 샴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여자친구랑 연애한지 벌써 5주년이 다 되갑니다 프로포즈를 하려고 하는데 프로포즈 영상 제작 비용은 어디서 맡기는게 좋을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9

    여자친구랑 아쿠아리움 데이트 하려고 하는데, 잠실 롯데아쿠아리움 할인 받고 갈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얼마 전 지인한테 이마트 상품권을 받았는데, 정확한 사용처 알고싶어요..!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안동 시외버스터미널 버스 예약하려고 하는데, 버스요금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이랑 같이 해보려고 하는데 스크래치 페이퍼 저렴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9

    아기 변비도 걱정되고, 여러모로 건강 챙겨주고 싶어서 신생아 영양제 먹여보려고 하는데, 성분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신차로 벤츠 아방가르드 알아보고 있습니다 최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신용카드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혜택 좋은 삼성카드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9

    스피커 스탠드 필요합니다! 튼튼하면서 가성비까지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토바이 원동기 면허 학원 제가 올해 만 16세가 되어서(생일 지남) 원동기 면허를 따려하는데 군포 근처에 원동기 학원이 있을까요? 학원 다녀서 따려고 합니다 +2종소형 학원 가면 원동기도 딸 수 있나요? 오토바이 면허 학원안다니고 딸수있나요 ? 오토바이면허학원 오토바이 면허를 따고싶은데.. ... 2. 자동차 면허도 없는 무면허 인간인데 오토바이 면허같은 경우 학원을 다니면 삼십만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면허를 따려면 학원을 다니는게 좋겠죠? 3. 필기시험은 미리 공부할 수 없는 건가요? 공부를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문제집을 산다거나 그런거요ㅜㅜ 운전면허학원 다니려하는데 내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있어야 하나요? 아니면 운전면허학원에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있나요? 살면서 한번도 운전해본적이 없는데 거기서 다 알려주나요? 오토바이면허학원 오토바이 면허 질문 2종보통 운전면허있습니다 오토바이 면허를 따려하는데 cc에 상관없이 모든 오토바이를 몰수있는 소형? 으로 따고싶은데 실기만 쳐서 붙으면 되는데 실기 교육 같은것도 따로 받을 방법이 있나요? 학원을 간다던가 하는?

    no1icon 0
    2026-06-16 01:23:04
    오토바이 면허학원 등록하면 학원 등록비 얼마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