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GS그랑서울 주차하려고 하는데 주차요금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961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만 12시간당 5천 원/ 하루 최대 1만 원까지만 부과되니 참고하세요.
현대카드 소지시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촬영이나 영상 디렉팅 한다는게 무슨 뜻인가요?

    no1icon 19

    마그네슘 영양제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이거는 올바른 복용 시간 맞춰 놓고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마그네슘 복용시간 언제가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바닐라 라떼랑 바닐라빈 라떼 어떻게 다른 건가요?

    no1icon 19

    락카 페인트 필요한데, 어떤 브랜드 제품이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밤에 계속 화장실 가거든요 ㅠ 야간뇨 같기도 한데, 야간뇨 원인이랑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귀멸의 칼날 볼 시간이 없어서 못 봤는데, 귀멸의 칼날 완결 났나요?

    no1icon 19

    욕조실리콘을 제거한 뒤 셀프로 시공하려고하는데 실리콘 제거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전주 단독주택 매매 정보가 궁금합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갱년기 검사를 받아보려고하는데 여성 갱년기 검사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이빨이 살짝 썩은 것 같은데 ㅠ 돈이 없어서요 ,, 치아 레진가격 대략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이빨이 살짝 썩은 것 같은데 ㅠ 돈이 없어서요 ,, 치아 레진비용 대략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에서 남천나무 키우기 하려고하는데 어떻게 키우면 잘 자랄까요? 키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티빙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이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무료로 볼 수 있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화물을추가하고 싶어요

    no1icon 19

    다람쥐를 온라인 분양하는곳은 어딘가요?

    no1icon 19

    철권 질문 있습니다. 철권 6 시나리오 모드 플레이 하는데 초반 파트너는 왜 알리사고 막판 파트너는 왜 레이븐이죠?

    no1icon 19

    울산 폐기물 수거신청 온라인으로 할 수 있나요?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ㅠ ㅠ

    no1icon 19

    제가 사용하는 선크림 성분 중에 티타늄디옥사이드 라는 성분이 있는데 안좋은거 아닌가요? 괜찮은 성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강아지 분양 받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미니 골든두들 키우기 힘들까요? 특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제가 정말 마음에 드는 안경테를 찾았는데 구매하고 안경알 안경점에서 맞추면 상관없죠?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gs건설 본사 북패륜 FC서울??? ... 저는 LG가(연고이전당시 지금은GS죠) 맨처음 서울 연고이전을 발표했을때 환영했던 사람중 한명입니다 사랑했던 팀을 되돌려받는 기분이었죠 그런데 패륜이라는 소릴 들으니 좀 그렇네요 물론 기업의 이윤과 목적성만을 가지고 연고지를 쉽게 바꾸는 건 K리그와 축구발전 에 있어 저해요소라는... GS그랑서울 K리그 서포터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어느 팀 서포터가 열정적이고 재미있나요? ... 근데 아직 제가 클럽의 펜이 아니라서요 친구들이 수원과 서울 펜이 마나서 계속 꼬시고는... 수도권에 살아서 서울이나 경기지역 클럽이면 괜찮겠는데 열정적이고 조직적이고 응원이... 참 고민되서요 교통편도 잘 몰라서 수원아니면 서울의 팬으로 활동하고 싶은데 정보를 듣고 싶습니다., 수원은 왜 항상 "수원삼성"이라고 하나요? FC서울은 그냥 서울이라 그러고 "서울 GS",,, 뭐 이러지 않는데 수원은 왜 "수원삼성"이라고 하나요? 홈피도 수원삼성블루윙즈,,, 라고 되어 있던데염. 또 이상한건 그랑블루 홈피에 들어가면 항상 "수원"이라고하지 "수원삼성"이라고 하지 않던데,,, 이건 또 왜 그런거죠? 아,, 너무 복잡해,,, GS그랑서울 2007 k리그 승강제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그러니까요 2007년부터 16팀이 되게하려고 내셔널리그 상위권 2팀을 올린다던데 그렇다면 k리그는 2011년까지 k리그팀은 안내려간다던데 이 승강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서울 유나이티드 FC는 내셔널리그에 창단되잖아요? 홈구장은 잠실 올림픽구장이 맞나요?

    no1icon 0
    2026-06-16 14:28:02
    GS그랑서울 주차하려고 하는데 주차요금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