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이 안나와서 수리 맡기려고 하는데 아이나비 AS센터 번호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917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 초기메뉴 - 환경설정 - 소리설정 - 사운드(스피커,이어폰) 동시 출력 기능사용에 체크!
우선 확인해보세요.

아이나비 고객지원센터 : 전국 1577-4242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휴일: 공휴일 매월 첫째, 셋째 토요일)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먼치킨 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키우고 싶은데, 먼치킨 고양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이상하게 여기저기 어딘가가 자꾸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혹시 하지불안증후군 증상 일까요? 하지불안증후군 증상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9

    저희 고양이가 오늘내일 하고 있거든요. 장례 미리 알아보려고 하는데, 고양이 장례 비용은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아파트 현관문 너무 오래돼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혹시 현관문 수리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요즘 히피펌 하고 CGM 관리 많이 하신다고 들었는데, CGM 관리법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여행갈 때 카사블랑카 와인 챙겨 가서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에이비식스 노래 살루트 좋던데, 이거 언제 나온 노래인가요?

    no1icon 19

    차량 좌석 통풍 시트 시공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no1icon 19

    예비 신랑이랑 전통 혼례 웨딩 하기로 했는데요 ㅎ 한국의집 웨딩 견적 보통 얼마 정도 나올까요?

    no1icon 19

    뛰뛰빵빵중고차 카페 통해서 중고차 직거래 해볼까 고민 중인데, 믿고 거래해도 될까요?

    no1icon 19

    JIG 공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구라고 하던데,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 건가요?

    no1icon 19

    맥캘란 12년 가격대가 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도수랑 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크리스천 데이트 어플 사용하면 무조건 기독교인들만 만날 수 있는 건가요?

    no1icon 19

    YTN앵커 현재 어떤 분들이 계신가요?

    no1icon 19

    자꾸 모르는 번호로 전화 오는데, 뭘까요... 스팸 번호나 사기 전화번호 조회 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M자 이마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저도 올백 포니테일 해보고 싶은데, 이마때문에 할 수가 없더라고요 ㅠ 혹시 M자 이마 교정할 수 있는 방법 아시나요? ㅠ

    no1icon 19

    물따로 물티슈 괜찮은가요? 써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충치 때문에 그런데 혹시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조금 느린 것 같아서요.... 말도 조금 어눌한 것 같고, 혹시 자폐 일까요..? 자폐 증상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 근처에 개나리 나무 있는데 개나리 엄청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ㅎ 문득 궁금한건데, 혹시 개나리 개화 시기랑 꽃말이 어떻게 되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이나비 퀀텀 2 전원 안켜져요. ... 처음에 전원잭이 아닌 다른곳에 껴서 문제가 된걸까요? 오른쪽 측면에 녹색 불이 약하게 들어오기만 하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도 안켜집니다. 이런경우 아이나비 AS센터가 있나요? 블랙박스가 안되니 너무 답답하네요 ㅠㅠ 어떻게 해야 될까요? 아이나비 블랙박스 추천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사용중입니다. 모델명은 블랙골드 구요. 몇개월 전부터 전방카메라를 사용할수없다면서 무한재부팅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을 안하다가 수리를 해야겠다하고 아아니비as센터 몇군데 전화를 해보니 이미지센서? 이런게 나갔다고 하는데 워낙 오래된 제품이라... 아이나비AS센터 아이나비 블랙박스 As받을려고 하는데 군포근처에 정식센터있나요? 대리점같은경우 좀비싼걸로알고있어서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한 3~4년 전에 샀습니다. 업데이트할려고보니 연결 잭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제가 가지고있는거 라곤 네비게이션 기계뿐입니다. 아무것도 없어요. 업데이트하고싶은데 어디서 그런것 구매 할수있는 곳이 있나요/? 아이나비AS센터 아이나비 SD카드가 없습니다. 라고 갑자기 떠요 마트 장 보고 나와서 시동 걸었는데 아이나비에서 갑자기 SD카드가 없습니다. 문구가 뜨면서 먹통이 됐어요. 통화는 블루투스 통해서 되는데 그 외... (맵, 라디오, 핸드폰연결해서 노래듣기 등) 갑자기 뜨는데 원인이 뭘까요 AS센터 방문해야할까요 ... ? 일반적인 카센터 방문해도 해결이...

    no1icon 0
    2026-06-16 13:57:12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이 안나와서 수리 맡기려고 하는데 아이나비 AS센터 번호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