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오토바이 엔진오일 교체 시기가 와서 교체해야하는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3,054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오토바이냐에따라 다른데 배기량이 낮은 오토바이면 대리점가시면 거의 돈만원~2~3만원이면 교체합니다.

오토바이 엔진오일은 얼마안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먼치킨 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키우고 싶은데, 먼치킨 고양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이상하게 여기저기 어딘가가 자꾸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혹시 하지불안증후군 증상 일까요? 하지불안증후군 증상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9

    저희 고양이가 오늘내일 하고 있거든요. 장례 미리 알아보려고 하는데, 고양이 장례 비용은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아파트 현관문 너무 오래돼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혹시 현관문 수리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요즘 히피펌 하고 CGM 관리 많이 하신다고 들었는데, CGM 관리법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여행갈 때 카사블랑카 와인 챙겨 가서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에이비식스 노래 살루트 좋던데, 이거 언제 나온 노래인가요?

    no1icon 19

    차량 좌석 통풍 시트 시공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no1icon 19

    예비 신랑이랑 전통 혼례 웨딩 하기로 했는데요 ㅎ 한국의집 웨딩 견적 보통 얼마 정도 나올까요?

    no1icon 19

    뛰뛰빵빵중고차 카페 통해서 중고차 직거래 해볼까 고민 중인데, 믿고 거래해도 될까요?

    no1icon 19

    JIG 공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구라고 하던데,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 건가요?

    no1icon 19

    맥캘란 12년 가격대가 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도수랑 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크리스천 데이트 어플 사용하면 무조건 기독교인들만 만날 수 있는 건가요?

    no1icon 19

    YTN앵커 현재 어떤 분들이 계신가요?

    no1icon 19

    자꾸 모르는 번호로 전화 오는데, 뭘까요... 스팸 번호나 사기 전화번호 조회 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M자 이마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저도 올백 포니테일 해보고 싶은데, 이마때문에 할 수가 없더라고요 ㅠ 혹시 M자 이마 교정할 수 있는 방법 아시나요? ㅠ

    no1icon 19

    물따로 물티슈 괜찮은가요? 써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충치 때문에 그런데 혹시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조금 느린 것 같아서요.... 말도 조금 어눌한 것 같고, 혹시 자폐 일까요..? 자폐 증상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 근처에 개나리 나무 있는데 개나리 엄청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ㅎ 문득 궁금한건데, 혹시 개나리 개화 시기랑 꽃말이 어떻게 되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토바이 엔진오일 교체주기 오토바이 엔진오일 얼마만에 몇키로 에 교체해야 적당한가요? 가격대는 얼마짜리로 하는게 적당할까요? 오토바이 엔진오일 교체 후 누유 이번에 야마하 대리점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했습니다 근데 다음날 아침에 확인해보니 누유가 있더라고요 혹시나해서 볼트 보니까 풀리기 일보직전이여서 다시 감았습니다 사진정도의 누유에서 제가 잠궜는데 센터 안가도 괜찮을까요? 오토바이엔진오일교체 오토바이 엔진오일교체 대림 마그마 125 오토바이를 가지고있는데요 엔진오일을 몇미리 넣어야되나요? 그냥 딥스틱 끝에 찍힐때까지만 넣으면되나요? 엔진오일 교체시 질문드려요. 내고있음 자동차랑 오토바이 둘다 있는데요 엔진오일 자가교체가 가능한데, 오일교체할때 엔진이 냉각된 상태에서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충분히 예열된 상태에서 하는게 좋나요? 그냥 제 생각엔 엔진이 냉각된 상태는 오일이 다 가라앉아 있으니까 기존오일 뺄때 더 완전히 더 잘 빠질거 같고, 예열된... 오토바이엔진오일교체 오토바이 엔진오일 먹음 125 스쿠터 오토바이가 엔진 오일을 좀 먹어서 시동걸면 처음에 흰 매연이 좀 나오는데 오일만 재때 잘 넣어주면 그냥 타도 문제 없을까요?

    no1icon 0
    2026-06-16 13:57:14
    오토바이 엔진오일 교체 시기가 와서 교체해야하는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