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피지 때문에 피부과에서 네오빔 레이저 치료 받아보려고 하는데 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21
조회수
1,302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회에 8만원~12만원정도하고 패키지로 알아보시면 조금더저렴해집니다.
외에도 레이저토닝은 종류가 다양하긴한데
평균적으로 1회 5만원~10만원 전후 합니다.
효과보시려면 5~10회정도 받으셔야하는데 10회로 끊으면 30~60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성형이나 피부과 시술은 네이버카페 여우야에서 문의해보세요.
의료법 때문에 병원명이나, 후기를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여우야에서 미리 발품팔아서 시술한분들이 병원명을 초성으로알려주니 병원 홈페이지 가입해서 로그인하면 실제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시술은 강남언니,여신티켓어플에서 이벤트가로 알아보시면 훨씬 저렴한병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 맘카페에서도 피부과 관련 정보가 많이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디다스 테렉스 신발 사고싶은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7

    방수 작업하려고하는데 시공하기 편하고 성능 좋은 옥상방수페인트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7

    직장 사원 어머님이 돌아가셨는데 장례 위로문자 뭐라고 보내는게 좋을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7

    튼튼하고 예쁜 식탁세트 추천해주세요ㅎㅎ 식탁이 오래돼서 바꾸려고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no1icon 27

    모니터 보안필름 살건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7

    성향테스트 해보고 싶은데 무료로 해볼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27

    애기가 있어서 모서리 보호대 구매해서 붙여놓으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푹신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용!

    no1icon 27

    알배기 배추 싱싱하길래 사봤어요 ㅎ 겉절이 한 번 만들어볼까 하는데, 알배기 배추 겉절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7

    여름에 전기모기채 없으면 안되는 것 같아여.. 전기모기채 진짜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27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7

    러쉬 배쓰밤 사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좀 저렴한가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7

    맥도날드 맥플러리 너무 맛있는데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요..?ㅎ 살이 너무 찔 것 같은데..ㅎㅎㅎ

    no1icon 27

    포르쉐 suv 신차로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출고 빠르고 할인 많이 들어가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7

    마당에서 버섯 키워보려고 하는데 표고버섯 종균 판매하는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27

    닥터지 선크림 새로 사야되는데 최저가로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7

    시계 약이 다 됐는데 집에서 셀프로 손목 시계 약 교체 하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no1icon 27

    시아버지 틀니 맞춰 드리려고 하는데 노인틀니 가격 어느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여자친구랑 모텔 대실하려고 하는데 보통 모텔 대실시간 몇시간인가요?

    no1icon 27

    K3가격표 좀 보고싶은데 K3가격표 정보 부탁드립니다.

    no1icon 27

    3년전에 면허증은 땄는데 장롱면허입니다ㅠㅠ 도로연수 받아볼까하는데 도로연수 비용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네오빔 레이저 후 디페린겔 발라도되나요 목요일에 네오빔레이저 하고 왔습니다 평소에 디페린겔 매일사용중인데 안쓰는게 좋을까요? 네오빔레이저 간격 부득이하게 1회 네오빔 받고 2회를 3주뒤에 해야하는데 3주 간격으로 하면 남은회차를 비롯해서 효과가 떨어질까요? 네오빔레이저 네오빔 레이저 주기 피지선 파괴하는 네오빔 주기 4일 간격으로 받아도 될까요? 효과가 없을까요? 네오빔레이저 시술 후 미노씬캡슐(항생제) 섭취 제가 네오빔레이저를 7회 정도 받으면서 미노씬캡슐도 같이 복용했는데요 네오빔레이저를 받을 때 미노씬캡슐은 복용하면 안된다고 인터넷에서 보았는데 이게 사실인가요? 병원에서는 계속 시술 후 약도 같이 처방해줬습니다 그게 큰 지장 있는건 아닌가요? 얼굴이 많이 건조하긴 해졌습니다... 네오빔레이저 네오빔레이저 4회 받았습니다. 근데 계속 피지가 올라오고 있어요 가끔 염즘도 올라오고요.. 피지레이저 한번받으면 5분도 안받아요.. 다른피부과로 가야하나요? 약도 2주일 먹었을때 잠깐 좋아졌어요..

    no1icon 0
    2026-06-21 16:48:25
    피지 때문에 피부과에서 네오빔 레이저 치료 받아보려고 하는데 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