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눈매 때문에 너무 컴플렉스라 눈 트임 수술 고민중인데 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980회
좋아요
3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성형이나 피부과 시술은 네이버카페 여우야에서 문의해보세요.
의료법 때문에 병원명이나, 후기를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여우야에서 미리 발품팔아서 시술한분들이 병원명을 초성으로알려주니 병원 홈페이지 가입해서 로그인하면 실제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시술은 강남언니,여신티켓어플에서 알아보시면 저렴한병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 맘카페에서도 피부과 관련 정보가 많이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3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발목을 자주 삐는 편인데, 발목 삐었을 때 올바른 대처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고래감자탕 진짜 맛있다던데, 고래감자탕 메뉴 중 인기 많은 것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이사할 때 쓰레기가 많이 나올 것 같아서 일반 쓰레기 봉투 쟁여두려고요...ㅋㅋ 혹시 일반 쓰레기 봉투 규격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20

    세면대 폽업 오래돼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이거 셀프로 교체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벤츠 S400D 지금 새차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0

    친구 집들이 선물로 1865 와인 사려고 하는데, 1865 와인 종류별로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0

    렉서스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얼굴 붉은기가 심해서 스트레스 입니다 ㅠ 혹시 얼굴 붉은기 없애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20

    문 손잡이를 모티스락으로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모티스락 교체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착한 거랑 친절한 거랑 뭐가 다른 건가요? 착함 친절 차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벤츠 S400 사고 싶은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음나무가 관절염에 좋다는데, 어떻게 먹는건가요? 음나무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상가 전기 증설 하려고 하는데, 전기 증설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0

    요즘 실내에서 일만 하니까 햇빛 볼 일이 없어서 비타민 D 따로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비타민D 섭취량 적정량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한돈 삼겹살 한 근에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0

    차 알아보려고 하는데, 택시부활차도 고민중입니다.. 혹시 택시부활차 사는거 어떤가요?

    no1icon 20

    만성피로에 위너프페리주 맞으면 괜찮다는데, 맞나요? 위너프페리주 영양제 주사 효과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쏘렌토 출고기간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저희 집 강아지가 언제부턴가 못 걷더라고요.. 병원 데려가서 MRI 찍어볼까 하는데, 강아지 MRI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진짜 부자가 되고 싶은데, 돈 많이 버는 법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부산 눈트임 추천 꼬막눈이라서 눈 밑,뒤트임 하고싶은데 유치원 교사 직업상 녹는실로 수술해야될 것 같은데 부산 성형외과 중 잘하고 트임수술 녹는 실로 하는 병원 없을까요?ㅜㅜ 성형외과 추천 어플은 허위광고가 심하다고 해서 지식인에 올려봐용 ㅜㅜ 성형외과 플라덴 눈트임 As 기간 얼마 인가요? 트임 한게 티1도 안나는데 재수술 해주나요? 눈트임 눈트임 붓기 빠지는 시간 눈트임 종류마다 붓기 빠지는 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눈트임 질문 제가 이번에 윗트임을 할까하는데 사정이 생겨서 윗트임을 하고 한 1년정도 뒤에 쌍커풀... 윗트임을 하고 한달뒤에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도 될까요? 저는 이 눈살까지 좀 같이 집어야... 윗트임은 풀릴 가능성 그러니까 붙을 가능성이 있나요? 3. 1년 뒤 쌍커풀 재수술을 할 때 의사분에게 윗트임을... 눈트임 긴얼굴 눈트임 수술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얼굴이 하관이랑 전체적으로 길고 큰 편인데 눈은 그에비해 약간 위쪽에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뭔가 거울을 볼때마다 어색한데 이럴경우 트임수술을 한다면 밑, 위를 하게될 가능성이 높나요? 질문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답변 채택드립니다 추가답변 기대하겠습니다

    no1icon 0
    2026-06-17 07:56:08
    눈매 때문에 너무 컴플렉스라 눈 트임 수술 고민중인데 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