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워터픽 입문자 입니다. 잘못 사용하면 잇몸에 피가 난다고 하는데 워터픽 사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2,29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본인에게 맞는 수압으로 조절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잇몸에서 피가 난다면 너무 과하게 사용하는 부분일 수 있습니다.
팁의 조준방향을 바닥과 평행하게 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치아와 치아 사이 잇몸 경계부분을 따라 물을 분사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히말라야 소금이 몸에 좋다는 건 아는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히말라야 소금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제가 선물로 받은 농협 상품권이 많은데, 이거 어디에서 쓸 수 있는 건가요? 사용하기 애매한 곳들도 있던데, 농협상품권 사용처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아이가 반지의 비밀일기를 정말 좋아해요 ㅎ 얼마 전에 완결나서 다시 보고싶다고 하는데, 반지의 비밀일기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요양원에 가려면 요양원 등급이 있어야 갈 수 있다던데, 요양원 등급 어떻게 받나요?

    no1icon 21

    곧 태어날 아기가 딸인데, 예쁜 이름 지어주고 싶은데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좋은 뜻이 담긴 여자 아기 이름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군대가면 화생방 훈련 몇번 하나요..?

    no1icon 21

    청소기 고장나서 새로 샀거든요~ 따로 청소기 버리는 법 있을까요?

    no1icon 21

    보일러 고장나서 교체해야되는데 보일러 교체 비용 얼마정도 나올까요?

    no1icon 21

    양육비 기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소득에 따라 변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영풍독시사이클린정 처방 받았는데 복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간호학과 가고 싶은데 간호학과 수시 등급 컷이 몇인가요??

    no1icon 21

    손에 백반증 있는데 백반증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국내거소사실증명서 받아야되는데 발급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보험 청구하려고 진료비 영수증 떼야 하는데 진료비 영수증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21

    원본대조필도장 찍어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원본대조필도장 날인 위치가 어디인가요?

    no1icon 21

    가족들이랑 놀러 가서 OX퀴즈 하려고 하는데 OX퀴즈 할 만한 간단한 퀴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매번 저녁 메뉴가 너무 고민 되는데 오늘의 저녁 메뉴 뭐가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승무원을 꿈꾸고 있는 학생입니다. 승무원 연봉 대략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ㅎㅎ

    no1icon 21

    모하비 구매하려고 알아보는데 모하비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연금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간편한 연금계산기 활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워터픽 사용법. 무선 워터픽 큰거 하고요. 휴대 워터픽 작은거 하고요. 세정 청소하는 것만 보면 세정 청소 효과는 똑같나요? 아니면 뭐가 좀 차이나죠? 워터픽사용법 ... 이번에 텐시클이라고 워터픽 하나 구매했는데요. 저는 입문자다 보니 사용에 어려움이 많은데 워터픽사용법이 어디에도 잘 나와있는 곳이 없네요? 혹시 사용하는 요령이나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주실 분 없나요? 다들 워터픽 어떻게 쓰시나요? 워터픽사용법 문의드립니다. 워터픽사용법 초6 워터픽 제가 치아교정을 올해들어서 4년째 하고있는데요, 그레서 워터픽을 하려는데 너무 무섭습니다.. 진짜 해야되는데 너무 무서워요ㅜ 어떡하죠? 치실은 교정기 망가진다고 안된다고 하는데.. 워터픽 사용법 찻아보니 밖에서 안쪽으로쏘라고 나오던데 안쪽에서 밖으로쏘니까 잇몸이 아프더라구요 안쪽잇몸은 원래 약한가요? 다들 워터픽어떻게쓰세요? 워터픽사용법 워터픽 사용방법 질문 워터픽을 이~ 하고 입을 벌려서 쓰는분도있고 입을 다물고 쓰는분도 있는데 올바른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18 07:26:54
    워터픽 입문자 입니다. 잘못 사용하면 잇몸에 피가 난다고 하는데 워터픽 사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