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리큅 건조기 사용 중인데 작동을 안하나네요ㅠㅠ 서비스 센터 전화하려고 하는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59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센터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일 9:30~12:30 / 13:30~17:00 (금요일 : 9:30 ~ 12:30)
1566-6884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자동차 방전 이유가 뭔가요? 그냥 오래 세워두면 방전되는 건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농협 카드 사용중인데 포인트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요.. NH 포인트 활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궁금한게 있는데 소주 참이슬 있잖아요 지역별로 가격이 다른가요?

    no1icon 22

    요새 일기예보 잘 안 맞는 것 같은데, 속초 주간 날씨 정확하게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2

    스파크 와이퍼 셀프 교체하려고 하는데 사이즈 뭘로 사야하나요?

    no1icon 22

    리엔장 성형외과 유명하던데, 여기 어떤 시술을 제일 잘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오늘의 용띠 운세 알고 싶은데, 매일 용띠 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2

    블루클럽 남자들 머리 싸게 할 수 있다고 해서 가보려고 하는데, 블루클럽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제가 베트남어를 할 줄 모르는데 이번에 친구랑 베트남 여행 가기로 했거든요 베트남 여행 가서 사용하기 좋은 베트남어 번역기 추천해주세요!

    no1icon 22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no1icon 22

    브이맥스 가격 지금은 어느 정도 되나요?

    no1icon 22

    THICKNESS 읽는 방법 알려주세요 칙네스? 칙니스? 맞는지 정확한 발음 알려주세요.

    no1icon 22

    제이슨본시리즈 챙겨보려고 하는데 제이슨본 시리즈 순서대로 알려주세요!

    no1icon 22

    동생 곧 성년의 날 맞이하는데, 성년의 날 선물 어떤거 해주는게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no1icon 22

    실크론지 크림 피부발진에 바르는거 맞나요? 실크론지 크림 어디에 바르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물고기 키우면서 어항 수초인 미크로소리움 같이 키워볼까 하는데, 미크로소리움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금 이빨 팔기 고민중인데, 금 이빨 팔면 얼마 정도 받을 수 있을까요?

    no1icon 22

    마이봄샘 때문에 눈 다래끼 잘 생긴다고 들었는데, 마이봄샘 청소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2

    비중격 만곡증 때문에 코막힘이 심해서 수술 받으려고 하는데, 비중격 만곡증 수술 비용 얼마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제가 목 디스크가 있는데, 요새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고민입니다 ㅠ 병원가도 병원비만 많이 나오지 별 효과 없는 것 같은데, 목 디스크 두통 완화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들깨를 식품건조기(리큅)에 말리는 경우? 들깨를 리큅 건조기에 말리고 싶은데요. 혹시 시간과 온도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용도는 들기름을 짜려고 합니다. L’EQUIP 건조기 이 건조기로 마시멜로우를 건조할 생각인데 건조기가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고 들어서 한 8시간 7시간 정도 건조할건데 이정도 건조하면 전기세 얼마정도가 추가될까요?? 급해요오 리큅건조기 오쿠로 흑마늘을 만들까하는데요리큅으로... 오쿠로 흑마늘을 만들까하는데요 리큅으로는 10시간 정도 말리면 먹을수있는데실온에서 말리면 5일은 말려야 말캉말캉해지니 ㅠ 고민입니다 그러자고 사자니 잘 안쓰게 될것같고 ㅠ 어떻게 할까요?? 리큅건조기로 애견사사미를 만들때요.. 리큅건조기로 요즘에 닭가슴살이나 닭안심을 건조시켜서 애견 사사미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요..저도 하나사서 만들어주고 싶은생각이 들지만.. 정확한 지식이 없어서 혹시나 하는 우려가 있어서요.. 보니까 리큅건조기로 닭가슴살같은 익히지 않은 생고기를 70도씨에서 한 8시간정도... 리큅건조기 생도토리를 건조기에 말려도 되나요? ... 저희집에 리큅 건조기가 있는데 55도에서 약35시간 정도 건조를 해봤더니 도토리색이 새까맣게 변했더라구요. 버려야 하나 싶다가 아까워서 묵을 쑤려고 갈아서 앙금을 가라앉히는데 앙금이 많이 안가라앉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되는대로 위에 있는 물만 버리고 끓였는데 묵이 나오긴...

    no1icon 0
    2026-06-19 11:13:42
    리큅 건조기 사용 중인데 작동을 안하나네요ㅠㅠ 서비스 센터 전화하려고 하는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