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미스김 라일락 키워보려고 합니다. 미스김 라일락 삽목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3,255회
- 좋아요
-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스김 라일락은 가지를 꺾어서 맨 윗부분과 잎을 2개 정도만 남기고 다 자른 후 삽목을 해 주셔도 됩니다.
아님 물꽂이를 하셨다가 뿌리가 내리면 삽목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꽂이를 하신 후에는 그늘에서 뿌리가 나오도록 두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먼치킨 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키우고 싶은데, 먼치킨 고양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19
|
|
이상하게 여기저기 어딘가가 자꾸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혹시 하지불안증후군 증상 일까요? 하지불안증후군 증상 좀 알려주세요 ㅠㅠ
|
19
|
|
저희 고양이가 오늘내일 하고 있거든요. 장례 미리 알아보려고 하는데, 고양이 장례 비용은 얼마 정도 드나요?
|
19
|
|
아파트 현관문 너무 오래돼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혹시 현관문 수리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9
|
|
요즘 히피펌 하고 CGM 관리 많이 하신다고 들었는데, CGM 관리법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
19
|
|
여행갈 때 카사블랑카 와인 챙겨 가서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19
|
|
에이비식스 노래 살루트 좋던데, 이거 언제 나온 노래인가요?
|
19
|
|
차량 좌석 통풍 시트 시공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
19
|
|
예비 신랑이랑 전통 혼례 웨딩 하기로 했는데요 ㅎ 한국의집 웨딩 견적 보통 얼마 정도 나올까요?
|
19
|
|
뛰뛰빵빵중고차 카페 통해서 중고차 직거래 해볼까 고민 중인데, 믿고 거래해도 될까요?
|
19
|
|
JIG 공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구라고 하던데,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 건가요?
|
19
|
|
맥캘란 12년 가격대가 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도수랑 가격 좀 알려주세요!!
|
19
|
|
크리스천 데이트 어플 사용하면 무조건 기독교인들만 만날 수 있는 건가요?
|
19
|
|
YTN앵커 현재 어떤 분들이 계신가요?
|
19
|
|
자꾸 모르는 번호로 전화 오는데, 뭘까요... 스팸 번호나 사기 전화번호 조회 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9
|
|
M자 이마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저도 올백 포니테일 해보고 싶은데, 이마때문에 할 수가 없더라고요 ㅠ 혹시 M자 이마 교정할 수 있는 방법 아시나요? ㅠ
|
19
|
|
물따로 물티슈 괜찮은가요? 써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
19
|
|
충치 때문에 그런데 혹시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19
|
|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조금 느린 것 같아서요.... 말도 조금 어눌한 것 같고, 혹시 자폐 일까요..? 자폐 증상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9
|
|
집 근처에 개나리 나무 있는데 개나리 엄청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ㅎ 문득 궁금한건데, 혹시 개나리 개화 시기랑 꽃말이 어떻게 되나요? 알려주세요!
|
19
|
|
미스김라일락 가지치기 옆 부분 (1번 2번 사진) 미스김라일락 가지치기 한 부분(노란색) 옆에 새로 뭔가가 자라나고 있는데 잎인건가요? (3번 4번 사진) 그리고 가지치기해서 삽목한 미스김라일락 줄기를 심었는데 잎 같지는 않고 뭔가가 새로 자라고 있는데 뭔지도 궁금합니다.
미스김라일락 질문입니다. 이런 열매같은것이 몇개 보입니다. 채종 가능한 열매일까요?
미스김라일락삽목 미스김라일락 꽃대 질문이요!ㅋㅋㅋ 미스김라일락 꽃대 질문이요!! 오늘 작은 모종(?) 하나를 사 왔는데요 가지가 그림같이 있다고 했을때 3.4.5번은 꽃대인 것 같고 1.2번으로는 잎만... 외목대 모양으로 키우고 싶어 이 가지를 꺾어 삽목할까 고민중인데.. 라일락 처음 키워봐서 어떻게 해야할지 확신이 잘 안드네요. 미리...
미스김라일락 가지치기 도움좀요... 꽃망울이 많이맺혀있는 작은라일락입니다 꽃이지면 가지치기하려고하는데 아직어려서 사진에보이는 꽃대하나만 자르려고합니다 1번과 2번 어디쯤을잘라야 하나요? 그리고 자르려면 꽃대의 윗부분?아랫부분? 어느부분을 잘라야할까요? 좀 가르쳐주세요 라일락을좋아해서 잘키우고싶은데 매해...
미스김라일락삽목 수수꽃다리 라일락 구별 법 관련 질문입니다. 인터넷 상으로 나와 있는 수수꽃다리/라일락 구별 법으로 공부를 하다 보니까.. 좀 애매하다고 생각 드는 게 있었어요.. 예를 들어서 아래부분에 있는 잎들은 라일락 처럼 생겼다면 위 부분에 있는 잎들은 수수꽃다리 처 럼 주름이 있다고 하면.. 잎을 펴 봤는데 라일락 처럼 생겼는데 어떤 잎들은...
|
0
|
2026-06-16 13:57:13
미스김 라일락 키워보려고 합니다. 미스김 라일락 삽목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