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네스프레소 라떼 캡슐은 없나요?? 없다면 만드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85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말씀하시는거죠 ?
취향차이가 있긴하지만 판매량으로 봤을때는 인텐소,룽고, 포르테가 인기 많습니다.
전 인텐소는 아메리카노로 마시고, 포르테는 라떼로 즐겨 먹습니다.
라떼를 마시고 싶을 때는 강배전두로 바디감이 진한 포르테를 선택합니다.
우유와 섞여도 커피의 풍미가 진하게 남아 있어서 다크로스팅한 커피를 저는 항상 구비해 둡니다.


스타벅스는 하우스블랜드 베로나랑 에스프레소가 인기 가장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아의 최고는 베로나 산미없고 다크해요

취향차이긴하지만 선호도나 판매량은 하우스블랜드가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산미는 약하고 코코아향이 진하면서 끝맛에는 견과류의 향이 좋습니다.

네스프레소에서 나오는 캡슐은 첫구매시 종류별로 어지간한건 먹어
봤지만 심심하거나 단조로왔고 일리와 카누 호환 캡슐도 먹어 봤지만
저렴한 저희 입맛에는 그냥 커피 정도로 느껴 졌습니다.

그런데 스타벅스 하우스 블랜드의 경우는 첫맛,중간맛,끝맛 까지
진하게 느껴 지고 또, 얼어 죽어도 아이스로 먹는걸 즐기는 저희에게
딱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감성캠핑러라 캠핑용 스크린 사려고해요!ㅎㅎ 화질 좋고 휴대하기 편한 캠핑용스크린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생일축하 이모티콘 추천해주세요! 친구 생일이라 축하해주려고하는데 귀여운 이모티콘 없을까요??

    no1icon 20

    얼굴에 각질이 많이 생겨서 해면스펀지로 관리해보려고하는데 효과 좋은 해면스펀지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20

    은수저 팔려고하는데 은수저시세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20

    일리캡슐 추천 부탁드려요^^ 일리 커피머신을 선물받아서 캡슐커피 마셔보려고하는데 뭐가 맛있나요

    no1icon 20

    캠핑 빔스크린 추천해주세요! 감성캠핑 즐기고싶은데 가성비 좋고 휴대하기 편한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길냥이들 밥을 주고있는데 습식 고양이캔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없을까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20

    요즘 얼굴에 좁쌀이 너무 올라와서 어성초패드 써보려고해요 ~ 성분 순하고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0

    이사왔는데 베란다 창문이 너무 지저분해요 베란다 창문청소 업체에 맡기려고 하는데 보통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0

    차량 DMB 락해제 시공을 받을까 생각중인데 보통 비용이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쿠션을 다 써서 새로 사려고 합니다 디올팩트 저렴하게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3월 달력 무료로 다운 받아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peugeot 신차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신차 프로모션 할인 받을 수 잇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기소중지 뜻 정확히 뭔가요? 기소중지 뜻 의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냉이 너무 많이 나오는데 질염 냉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no1icon 20

    메모홀더 대량으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메모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용 ㅎㅎ

    no1icon 20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사무실에서 쓰려고요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무게가 더 이상 안 느네요 3대 운동 중량 1rm 느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 너무 예뻐요 마음에 드는데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식물성 오메가3로 쇠비름 많이 쓰더라고요 쇠비름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 네스프레소 시티즈 구입할까 하는데 만약 캡슐이 라떼 캡슐이면 우유를 따로 첨가하지 않아도 라떼 추출이 되나요? 네스프레소 라떼종류 캡슐을 넣고 물을 넣어도 맛이 있을까요? 네스프레소라떼 네스프레소로 라떼 알티시오 디카페나토(40ml) 구매했는데 적당한 우유 양이랑 시럽 양을 모르겠어요 바닐라시럽 대신 올리고당도 괜찮나요? 네스프레소 라떼는 버츄오가 낫나요? 오리지널 기계사용중인데, 라떼는 밍밍하게 나와서 맛이 없더라구요ᆢ 버츄오는 라떼 먹기 더 괜찮나요? 더블에스프레소 캡슐로 뽑으면 괜찮다던데 맛있는 라떼 먹고싶어요ᆢㅜ 네스프레소라떼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을 샀는데 라떼를 만들어 먹으려 하거든욭 근데 살 때 같이 딸려 온 네스프레소 캡슐은 다 써서 못 마시겠더라구요ㅜㅜ 바닐라 라떼, 모카라떼 같이 달달하고 쓰지 않게 마실 수 있는 캡슐 추천 부탁드립니당

    no1icon 0
    2026-06-16 23:05:46
    네스프레소 라떼 캡슐은 없나요?? 없다면 만드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