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대우 냉장고 사용중입니다 냉기가 많이 떨어진것 같아서 대우 냉장고 AS 맡겨보려고 합니다. AS 맡기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2,544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대우 클라쎄 AS 전화번호: 1588-1588
상담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평일 출장비는 2만원정도 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예매하는 법 알려주세요^^ 마일리지가 많이 쌓여서 마일리지로 항공권 예매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9

    핑크뮬리 시기 알려주세요!! 핑크뮬리랑 사진 찍으면 예쁘던데 핑크뮬리는 언제 볼 수 있어요?

    no1icon 19

    전기안전관리자 준비하려고 합니다 전기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현대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ㅎ

    no1icon 19

    오징어 효능 뭐예요?? 제가 오징어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오징어 먹으면 어디에 좋은지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9

    1톤 냉동탑차 출고가가 대략 어느정도 하나요?

    no1icon 19

    조루 예방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플랫아이콘 출처 표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어머님이 요즘 짜증이 많이 늘으셨는데.. 갱년기 인가요? 여성 갱년기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신차로 BMW 미니전기차 뽑을까 고민중인데 최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no1icon 19

    가스레인지 버리고 인덕션 설치 하려고 하는데 비용이 보통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강아지가 털이 자꾸 빠지는데 옴 진드기 물린걸까요..? 병원에 가봐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9

    집에서 십자수 하려고 하는데 프랑스 자수도안 좀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9

    전등스위치가 박살났어요 ㅠ 전등스위치 교체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똥배가 너무 나와서 스트레스 받는데 효과 좋은 똥배 빼는 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9

    멸치조림 이제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려고요! 멸치조림 진짜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서울 재개발지역 투자 지역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스티커가 안 떨어져요 ㅠㅠ 깔끔하게 스티커 제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음악 프로그램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머리 떨림이 있는데 뇌경색 증상 맞나요? 뇌경색 증상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대우냉장고 as 과다청구 문의 집에 작은 대우 냉장고가 2주전쯤 부터 바닥에 물이 흘러 나와서 as 센터 문의하니 무조건 기사분이 봐야안다고 사용한지 10년도 아닌 3년쓴 제품이 ㅠㅠ as 신청을 하고 예약을 했는데 예약 날짜도 아닌데 as 기사분 방문하신다고 갑자기 전화와서 제가 근무중이라 동생에게 부탁했는데 이럴경우... 냉장고가 작동은 하는데 전혀 안시원해요(대우 냉장고) ... 작년 11월 말에 중고 업체에서 대우 냉장고 중형?짜리를 구매해서 잘 쓰고 있었습니다. 근데 제가 실수로 착각하여 냉장고 코드를 빼놓고 하루... 될 수도 있다는데, 저는 나오진 않았던 것 같거든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리고 혹시 AS 해야된다면 수리비 어느 정도 나올지도 문의드립니다.. 대우냉장고AS 대우 냉장고 AS 보상판매 진짜 어이가 없네요. ... 이거 이상하지 않나요?? 불량이라면서요. 제품이 불량인데 그거 수리하느라 쳐들인 돈은 왜 또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까? 그럼 수리 개떡같이 해줘서 계속 음식물 버린 손해는 누가 부담하나요? 그것도 고객이 부담하나요?? 이게 과연 정상적인 AS방법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대우냉장고as ... 식품들은찬기를유지를하고있었습니다 혹시나해서냉동실에성에나이런게얼려있을까열어봤는데얼려있지않더라구요..과연무슨증상일까요..?ㅜㅜ 대우냉장고사용하고2015년식입니다 우선대우as센터에전화는했고요 혹시몰라서사설업체에도연락은했는데 비용은많이차이날까요?ㅜㅜ 대우냉장고AS 클라쎄 대우냉장고 양문형 as를 받았는데요. 6년 사용했는데 냉장 아랫칸은 얼고 냉장 윗칸은 냉기가 없어서 as를 받았는데 118000원 주고 고쳤는데 이틀 지나도 증상이 똑같고 아랫칸도 얼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as를 불렀는데 다른분이 왔는데 되게 오래 걸리고 한 다섯번을 나갔다가 오시고 하시던데 무슨 부품을 바꿨다는대 33만원...

    no1icon 0
    2026-06-16 09:47:30
    대우 냉장고 사용중입니다 냉기가 많이 떨어진것 같아서 대우 냉장고 AS 맡겨보려고 합니다. AS 맡기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