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키움증권 사용중인데 매수 수수료 얼마정도 하나요? 키움 수수료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3,292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주식 매도시에 부과되는 비용은 수수료(0.015%)와 증권거래세 등(0.20%)입니다.
유가증권시장(거래소)의 경우에는 증권거래세(0.05%)와 농어촌특별세(0.15%)로 구성되며, 코스닥 시장은 증권거래세 0.20% 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매선침 팔자주름에 좋다고해서 맞아보려고 하는데 매선침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길고양이 밥주는데 눈이 이상한거 같아서 보니까 눈병 같아 보이더라구요ㅠ 고양이 눈병 치료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9

    간통죄폐지 전이랑 후랑 다른게 뭐가 있나요?

    no1icon 19

    결제한게 없는데 NHNKCP 여기서 갑자기 돈 빠져나갔는데 뭔가요..?

    no1icon 19

    다이소 유심 있던데 다이소에서 유심사서 개통할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9

    몬스테라 공중뿌리 생겼는데 이거 잘라도 되는건가요???

    no1icon 19

    보험 알아보는데 고액악이 있던데 고액암 종류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9

    BF인증 써있던데 BF인증이 무슨 뜻인가요?

    no1icon 19

    노후경유차 운행제한 기준이 뭔가요?

    no1icon 19

    체외충격파쇄석술 받으라고하는데 보험 청구 가능한가요..?

    no1icon 19

    엄마 곧 백내장 수술 하시는데 백내장 수술후 관리 어떻게 해야되나요?

    no1icon 19

    기름값 계산 해보려고 하는데 자동차 기름값계산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9

    목주름이 심해서 목주름 필러 맞아보고 싶은데 목주름 필러는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올웨더 타이어 교체해보려고 하는데 올웨더 타이어 종류 어떤것들이 있나요?

    no1icon 19

    인감도장 잃어버려서 변경하려고 하는데 인감도장 변경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9

    통화연결음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바꾸는건가요?

    no1icon 19

    편철 해야된다고 하는데 편철이 무슨 말인가요?

    no1icon 19

    배들링턴테리어 분양 받고싶은데 분양가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사이프러스 나무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다던데 우리나라에 있는곳이 있나요?

    no1icon 19

    친구가 이슬차 선물해줬는데 이슬차는 어디에 좋은차인가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Nh증권 매도수수료,매도 세금과 키움 수수료 ... 수수료가 너무 비싸 수수료 낮은곳으로 이동하고 싶은데 가진 주식 매도하지 않고 그대로 이전 가능한가요? 지금 당장은 팔수 없는 상황이어서요 매도 수수료와 매도세금이 제일 낮은곳은 어디인가요? 키움이라면 몇프로씩인지 알려주세요 키움증권이나 나무증권에서 엔화로 환전할때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 좀 알려주세요 ... 그리고 밑에 사진보면 매매기준환율 // 매수환율// 매도환율 각각 다르는데 엔화를 매도할때 매도 매수환율에 키움증권 수수료 가 포함되있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테스트 상 한번 원화 10000 원을 환전한거같은데 제가 엔화 1087원이 제계좌에 환전된건가요? 초짜라 의미를 이해못해서요... 키움수수료 키움캐치 수수료 질문 키움 캐치를 활용해보고 싶은데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해외주식 키움증권에서 하고있는데 환전수수료가 비싼것 같아요 환전수수료 어디가 제일 싸나요? 1230원을 1250원 받고 환전하는데 굉장히 아깝습니다. 환전수수료가 제일 저렴한 증권사좀 알려주세요 키움수수료 키움증권 해외주식 매매수수료이벤트 배당받으면 거래하면 1년 자동연장이라고 하던데 배당받는것도 포함이 될까요?

    no1icon 0
    2026-06-16 15:02:06
    키움증권 사용중인데 매수 수수료 얼마정도 하나요? 키움 수수료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