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스케치업 렌더링 돌리려고 하는데 돌리는데 문제없는 사양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042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최소 사양은 2.1GHz 이상 Intel 프로세서 / 4GB 램 /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700MB 정도되며
권장 사양은 2.8GHz 이상 Intel 프로세서 / 8GB 이상 램 /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1GB 이상이여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제주 가려고 하는데 목포 제주 배편 시간 볼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복코가 심해서 코끝 성형 결심했습니다. 코끝 성형 비용 얼마나 드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엄마가 뇌출혈로 수술받으셨습니다. 뇌출혈은 치료 후 후유증이 심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 뇌출혈 후유증 어떤 증상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매일 똑같은 단발머리여서 너무 질려요.. 좀 새로운 스타일로 바꿔보고 싶은데, 단발 헤어스타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청바지 필요해서 좀 사려고요. 남자 청바지 브랜드 어디가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떤 두상에도 잘 어울릴만한 여자펌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사각턱이 컴플렉스라 보톡스 맞으려고 해요.. 사각턱 보톡스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리프팅 시술 중 울쎄라 받아보려고 하는데, 울쎄라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단추구멍만한 눈 진짜 컴플렉스에요... 눈 커지는 방법 없을까요? 눈 커지는 법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맹하고 귀여운 시추 키우고 싶은데, 시추 키우기 전 알아야할 시추 특성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진짜 좋아하는데요! 가격 할인받고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진료비 세부내역서 발급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0

    요즘 은 시세 얼마정도 하는지 궁금한데 은시세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온누리약국 글루콤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서 사볼까 하는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0

    피부과에서 ldm관리 받아보고 싶어요 ldm관리 가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무래도 어머니가 알츠하이머병 증상이 있는 것 같은데 알츠하이머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스피드 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SK브로드밴드 해지하고싶은데, SK브로드밴드 해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길냥이 밥을 챙겨주고 있는데 상태가 꼬질하고 털 상태가 엉망이에요.. 고양이 구내염 맞나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3d max 렌더링 질문 뭔가 다른 맥스 작품들 렌더링 한 거 보면 재질도 명확하게 나오고 깔끔하게 나오는데 제가 렌더링 할 때는 화질이 별로인데 ㅠㅠ 왜 이런가요? exposure 조절해봣습니다. 어도비 애프터이펙트 40분영상 렌더링.. 불가한가요?ㅠㅠ ... 40분짜리 영상을 렌더링 해야합니다.. 끊으면 안됩니다 ㅠㅠ 렌더링 후 예상 크기는... 영상 절반 20분까지는 거침없이 렌더링해나갑니다.. 절반렌더링까지 10분밖에 안걸립니다.... 프로그램 응답없음과 복귀가 연달아 일어나면서 렌더링속도가 굉장히 굉장이 많이 느려집니다.... 렌더링 스케치업 렌더링위한 컴퓨터 사양 ... 평상시에 주로 스케치업 브이레이랑 엔스케이프 렌더링 작업 많이하고 일러스트 작업 많이하는데 요즘따라 자꾸 몇번 하다보면 멈추네요... 사양 어느정도로 바꾸면 될까요? 렌더링 거는 업무 외에는 따로 작업하는건 많지 않습니다. (게임안해용)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인벤터 렌더링 질문 안녕하세요 인벤터 렌더링 질문이 있는데 혹시 이사진에서 자꾸 렌더링하는데 뒤에 배경에 뭔가가 나오는데,, 깔끔하게 아무것도 안나오게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ㅠ 혹시 알고 있으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ㅠ 렌더링 애프터 이펙트 미디어 인코더 렌더링 오류 애프터이펙트 H.264로 내보내는데 자꾸 같은 구간까지 가서 실패가 뜨네요 왜이러죠 애프터이펙트 내에서 렌더링을 해봐야할까요

    no1icon 0
    2026-06-17 00:20:55
    스케치업 렌더링 돌리려고 하는데 돌리는데 문제없는 사양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