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스트레스 때문인지 요즘 정수리 탈모 증상이 있는 것 같은데 탈모에 좋은 제품 공유해주세요ㅠㅠ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8
- 조회수
- 943회
- 좋아요
- 1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대표적인 제품이 \'마이녹실(현대약품)\'과 \'판시딜(동국제약)입니다.
그외 비오틴 등 탈모에 좋은 영양제도 많이 챙겨 먹습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자동차 에어백이 사고났을 때 오히려 위험할 수 있다고 하던데, 에어백 왜 위험한건가요?
|
21
|
|
UBR 욕실 리모델링 하려고 하는데, 리모델링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
21
|
|
오빠가 소개팅 나간다는데, 소개팅룩 좀 추천해달래요...ㅋㅋ 누군가가 빨리 데려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괜찮은 소개팅룩 입혀서 내보내려고 하는데, 남자 소개팅룩 무조건 성공하는 코디 추천해주세요.
|
21
|
|
강아지 호흡곤란 증상이 보여서 병원 데려갔는데, 폐수종이라고 하더라고요 ㅠ 강아지 폐수종 왜 오는건가요?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
|
21
|
|
건강보조식품 챙겨 먹어 보려고 하는데, 보통 어떤거 많이 드시나요? 꼭 챙겨먹어야 하는 건강보조식품 알려주세요!
|
21
|
|
목 디스크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빨리 나아질까요? 효과적인 목디스크 치료 방법 알려주세요!
|
21
|
|
명품 호보백 사고싶은데, 호보백 브랜드 추천 부탁드려요^^
|
21
|
|
LG 그램 사전 예약 하려고 하는데, 사전 예약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21
|
|
렉스턴W 오래 탄 것 같아서 중고로 팔고 새 차로 바꾸려고 하는데, 렉스턴W 중고로 팔면 얼마 정도 받을 수 있을까요? 차 상태는 새차 마냥 멀쩡합니다.
|
21
|
|
금붕어가 하루밤사이에 전멸했어요?
|
21
|
|
발에 티눈이 생겼는데, 티눈 병원 가서 제거하면 치료 비용 얼마나 드나요?
|
21
|
|
현대 승합차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인기 많은 차종 알려주세요.
|
21
|
|
어젯 밤에 꿈을 꿨는데, 복권에 당첨되는 꿈이었어요 ㅠ 꿈 속에서 너무 행복했네요 ㅋㅋㅋ 근데 복권당첨 꿈 왜 꾸는 걸까요? 꿈 해몽 부탁해요!
|
21
|
|
세계 3대 커피가 있다는데, 어떤걸 말하는 건가요? 세계 3대 커피 알려주세요.
|
21
|
|
비엠더블유 X3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이거 연비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21
|
|
렉스턴 스포츠 칸 전부터 사고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차 뽑으려고요 ㅋ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21
|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꼭 받아야 한다고 해서 공무원 건강검진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공무원 건강검진 받는데 비용 얼마나 드나요?
|
21
|
|
얼마 전에 강아지 간수치 검사 받았는데, 평균보다 높게 나왔어요 ㅠ 강아지 건강 생각해서 먹는 것도 조절하고 관리 해야한다는데, 강아지 간에 좋은 음식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21
|
|
캔암 3륜 오토바이 탐나는데, 혹시 국내 시판중인 모델이 있을까요?
|
21
|
|
착용감 편한 주니어 런닝 사주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주니어 런닝 많이들 구매하시는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
21
|
|
10대 여자 정수리 탈모 방금 그루프로 아무생각없이 머리정수리에 비벼서 두세바퀴 돌려서 뺐는데 카메라로 찍어보니까 텅비어있더라고요 머리를 다시 재정돈 하고 찍었는게 2번째 사진인데.. 탈모인가요?ㅠㅜ 마지막사진은 그냥 평소 정수리를 찍은거네요
정수리탈모치료 언제하는게 좋을까요? 정수리에서 머리카락이 한웅큼씩 빠지는데 탈모가 의심되요 탈모샴푸 써봤는데도 별로 효과가 없어서 정수리탈모치료 받아볼까 하는데 아직 심하지는 않은것 같아서 망설이게 되네요... 정수리탈모치료는 언제하는게 가장 효과가 좋을까요?
정수리탈모 정수리 탈모일까요? 형이 정수리탈모 아니냐고 알려줘서 2달전쯤에 처음 알게 됐습니다. 현재도 정수리부분 휑한게 아직도 유지되고 있고, 머리카락을 엄청 신경써서 잘 정돈해야 마지막 사진처럼 저렇게 좀 덮혀 보입니다. 현재 나이는 24살이고 , 20살때쯤에는 정수리 부분이 저렇게 휑하지 않았었거든요. 가렵거나...
정수리탈모인가요? 정수리탈모 인가요?
정수리탈모 정수리탈모 치료 궁금해요. (인천 50대중반/남 탈모) ... 들었습니다 정수리탈모도 치료 가능한 단계가 있는것인지, 그럼 저도 아직 치료 가능한 단계인지 그렇다면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주기적으로 와서 침을 맞는다거나 한약을 새로 짓는다거나 각종 치료를 받아 경과를 지켜본다거나 하는 과정이 알고 싶습니다 또한 같이 알고 있으면 좋은.....
|
0
|
2026-06-18 08:36:29
스트레스 때문인지 요즘 정수리 탈모 증상이 있는 것 같은데 탈모에 좋은 제품 공유해주세요ㅠ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