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얼마 뒤면 이사를 가는데 이삿날 언제로 잡는 게 좋을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1,427회
- 좋아요
-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보통 이삿날은 손없는날로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
네이버에 손없는날 검색해 보시면 날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보통 이삿날은 손없는날로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
네이버에 손없는날 검색해 보시면 날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
어머니가 손목이 시리다고 하셔서 실리콘 손목보호대 사드리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
19
|
2026-06-16 07:44:45
얼마 뒤면 이사를 가는데 이삿날 언제로 잡는 게 좋을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