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내장비만이 많아서 다시마식초 만들어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레시피 공유 좀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124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재료 - 다시마,식초,프락토올리고당

1. 적당한 크기로 자른 다시마 100g에 식초 500ml를 붓는다
2. 프락토올리고당을 종이컵 반 컵가량 넣고 일주일간 상온 보관 후 다시마만 건져 냉장보관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기아 자동차 견적 내보고 싶은데, 좀 저렴하게 견적 내볼 수 있는 곳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2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가장 인기있는 모델 추천해주세요!

    no1icon 2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 알 수 있을까요?

    no1icon 22

    에이스 손해보험 해지 하려고 하는데 해지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최근에 화장실을 너무 많이 방문해요,, 잦은 대변 때문에 너무 불안한데 원인이 뭘까요?

    no1icon 21

    운전 면허증 분실했어요! 운전 면허증 재발급 신청 해야 하는데 재발급 신청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안전 난간 설치기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수간호사 연봉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1

    키움증권 사용중인데 매수 수수료 얼마정도 하나요? 키움 수수료 알려주세요

    no1icon 21

    위닉스 공기청정기 사용중인입니다.위닉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한번도 안했는데 필터 교체 주기 알려주세요!

    no1icon 21

    베개 버리기 따로 버리는 방법 있나요? 베개 버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프로바이오골드 유산균 챙겨 먹어보려고 합니다. 효과적인 복용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전자 세금 계산서 수정 발급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미스김 라일락 키워보려고 합니다. 미스김 라일락 삽목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장 건강 챙기려고 위매스틱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위매스틱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하이얼 냉동고 사용중인데 냉기가 약해진 것 같아서 A/S 맡기려고 합니다. A/S 맡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유리 압축기 유리창에 동그랗게 자국 남았는데 압축기 자국 제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칼이랑 가위가 없을 때 케이블 타이 푸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제네시스 차키 배터리 교체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SS41과 SS400 차이점이 뭔가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쌈다시마로 다시마식초 만들수있나요? 건다시마를 사용하는거같은데 말려져있는쌈다시마로 다시마식초만들어도될까요? 변비에 좋다고하는 식초다시마 만드는 법을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변비가 아주~~ 심합니다. 그래서 음식으로 변비를 탈출하려고 하는데 얼핏 듣기로는 식초다시마가 변비에 좋다고 들었습니다. 혹시 식초다시마를 만드는 법을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정말 식초다시마가 변비에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다시마식초 다시마식초만든후건저낸다시마재사용법 다시마식초만들기건저낸다시마사용법 홈쑈핑에서 파는 다시마 랑 우유식초 같이먹어도 되나요? 저는 변비로 다시마를 먹고있습니다 오늘 다시마를 먹고 현미식초탄우유를 두모금먹고 도저히 못먹겠어서 버렸습니다 .. ㅡ,.ㅡ;; 모~ 덩어리같은것도 없었고 뭣 모르고 그냥먹어본거라 저어서먹지도 않았습니다 안저어서그랬나? 덩어리가안생기더라구요 근데 계속 배는 아푼데 찔끔찔끔 볼일을... 다시마식초 식초의 효능

    no1icon 0
    2026-06-18 21:23:27
    내장비만이 많아서 다시마식초 만들어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레시피 공유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