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사노산 베이비 진짜 유명하던데, 이게 그렇게 좋은가요? 사노산 제품 중 주로 어떤 거 많이 사용하시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189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사노산 2.0 베이비 케어로션, 바스앤샴푸 많이 사용하십니다.
순하면서 사용 후에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서 좋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오토바이 보험료 얼마인가요? 보험 들어야 하는데 보통 얼마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신한생명보험금 청구 방법 질문이요~ 보험 청구해야 하는데 어떻게 청구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한번도 안했는데 기아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4월 제철회 뭐가 맛있어요?! 친구랑 동해 바다 보러 가는데 맛있는 회 먹고싶어요ㅎㅎ

    no1icon 20

    인생 첫 타투할건데 타투 도안 고민중이에요ㅠㅠ 계속 봐도 질리지 않고 예쁜 걸로 하고 싶은데 타투 도안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20

    다리 아파서 병원 갔더니 정맥염이라네요 정맥염 원인이 뭔가요? ㅠㅠ

    no1icon 20

    이번에 조별과제 발표 하게 됐는데 처음이지만 정말 잘 하고 싶습니다 발표 잘하는법 알려주세욥!

    no1icon 20

    5가지 사랑의 언어 책 읽으려고 하는데 책 무료로 읽어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서귀포 숙소로 라림부띠끄 갈까 고민중인데요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20

    매일매일 고데기 하기 귀찮아서 여자 중단발 펌 생각중인데 요즘은 어떤 스타일이 유행인가요? 스타일링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0

    강아지 배변 봉투 휴지처럼 뽑아쓰기 편한것 있을까요??

    no1icon 20

    흑마늘즙 선물 받아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흑마늘즙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0

    행정사가 되는게 꿈임 학생입니다! 행정사 연봉 알고 싶어요!!

    no1icon 20

    요즘 눈 시력이 너무 안 좋아졌는데 눈 좋아지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눈이 자꾸 쳐져서 상안검수술 받아보려고 하는데 상안검수술비용 대략 어느 정도 나올까요?

    no1icon 20

    3로 스위치 셀프로 교체 해보려고 하는데 교체 하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드릴게요.

    no1icon 20

    그 신발 사이즈 표 있던데 유럽신발사이즈 한국 사이즈로 변환하면 몇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방광염 때문에 고생 중이라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유명한 여성 방광염 병원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no1icon 20

    현대포터2 구매하려고 하는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20

    벤츠 GLC 350E 구매하려고 하는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사노산 제품 사용 해보신분...? 사노산이란 브랜드 써보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괜찬나요? 사노산 바디워시랑 향이 같은 향수 사노산 바디워시 냄새 ( 향 ) 을 제가 엄청 좋아하는데 향수들은 향이 강해서 사노산처럼 순한 비누향이 안나더 구요 ㅠㅠ 향수를 사고싶은데 사노산이랑 깉은향이나는 향수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ᐟ 사노산 써보신분이 답달아주셨으면 좋겠어요 .ᐟ 사노산 사노산바스앤샴푸 애기한테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사노산바스앤샴푸 아이한테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노산바스앤샴푸 성분 괜찮나요? 혹시나 사노산바스앤샴푸 보다 나은거 있다면 좀 알고싶어요 5개월아기 로션 편강율 아니면 사노산 어떤게 좋을까요 첫째는 사노산 쓰고잇고 둘째 5개월은 편강율 쓰는데 로션 통일하고싶어서요 둘중에 어떤게 괜찮은가요? 아님 다른 로션 추천해주세영 ㅠㅠ 사노산 사노산 샴푸앤바스 괜찮나요? 아토팜 쓰는데 핫딜이 안떠서 사노산 지금 떳길래 사볼까 하는데 14 개월 아기가 쓰기 괜찮아요?

    no1icon 0
    2026-06-17 04:54:22
    사노산 베이비 진짜 유명하던데, 이게 그렇게 좋은가요? 사노산 제품 중 주로 어떤 거 많이 사용하시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