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다음주 부터 후기 이유식을 먹여보려고 하는데 후기이유식 양 어떻게 주면 될까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362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후기 이유식은 3배죽이나 2배죽 형태로 한 끼에 120~150g 정도를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감성캠핑러라 캠핑용 스크린 사려고해요!ㅎㅎ 화질 좋고 휴대하기 편한 캠핑용스크린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생일축하 이모티콘 추천해주세요! 친구 생일이라 축하해주려고하는데 귀여운 이모티콘 없을까요??

    no1icon 20

    얼굴에 각질이 많이 생겨서 해면스펀지로 관리해보려고하는데 효과 좋은 해면스펀지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20

    은수저 팔려고하는데 은수저시세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20

    일리캡슐 추천 부탁드려요^^ 일리 커피머신을 선물받아서 캡슐커피 마셔보려고하는데 뭐가 맛있나요

    no1icon 20

    캠핑 빔스크린 추천해주세요! 감성캠핑 즐기고싶은데 가성비 좋고 휴대하기 편한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길냥이들 밥을 주고있는데 습식 고양이캔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없을까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20

    요즘 얼굴에 좁쌀이 너무 올라와서 어성초패드 써보려고해요 ~ 성분 순하고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0

    이사왔는데 베란다 창문이 너무 지저분해요 베란다 창문청소 업체에 맡기려고 하는데 보통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0

    차량 DMB 락해제 시공을 받을까 생각중인데 보통 비용이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쿠션을 다 써서 새로 사려고 합니다 디올팩트 저렴하게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3월 달력 무료로 다운 받아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peugeot 신차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신차 프로모션 할인 받을 수 잇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기소중지 뜻 정확히 뭔가요? 기소중지 뜻 의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냉이 너무 많이 나오는데 질염 냉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no1icon 20

    메모홀더 대량으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메모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용 ㅎㅎ

    no1icon 20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사무실에서 쓰려고요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무게가 더 이상 안 느네요 3대 운동 중량 1rm 느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 너무 예뻐요 마음에 드는데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식물성 오메가3로 쇠비름 많이 쓰더라고요 쇠비름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9개월(292일)남자아기 이유식분유양 좀 봐주세요 9개월(292일)남자아기 이유식분유양을 좀 봐주세요 월령병 수유량표 를 보면 후기이유식먹고 , 9개월된 아기 최소 분유양이 500은되야하고 평균 800은되야하던데요 ... 지금 저희 애기가 8.8~9kg 입니다. ▶ 아침 6시 50분기상 ▶ 아침 7시 15분 이유식 : 170~180g ▶ 오전11시 분유: 150g... 9개월 후기이유식 양 질문이요!!! 몇일전부터 후기 3끼들어갔는데요... 130 3끼먹는데 이렇게 먹으니 분유량이 너무 줄어서... 너무 들쑥날쑥입니다ㅜㅜ 분유 400대정도로 먹는데 괜찮은건가요... 몸무게는 여아 8.8정도 입니다 어젠 분유량 370먹었네요ㅜㅜ 그냥 9개월까진 다시 2끼로 하고 분유량 다시 중기이유식처럼... 후기이유식양 10게월 후기이유식 고기양 10개월 이유식 고기양이 하루25g으로알고있는데요 소고기외에도 닭고기 돼지고기도 포함되는건가요? 예를들어서 소고기10g 돼지고기10g 닭고기5g 이렇게줘도 영양학적으로 맞는건가요? 후기이유식 분유시간 첫째때 이유식먹이고 바로 붙여서 우유 먹여서 아침점심저녁 먹이고 자기전 분유 이렇게 먹여서 키웠는데 둘째키우는 중입니다 이유식 책에 보니까 후기때 이유식 양 늘면 이유식이랑 분유 따로 떼서 먹이라는데 이유가 뭡니까? 같이 붙여서 주면 안되는 겁니까? 알려주세요~~ 참고로 붙여서... 후기이유식양 후기이유식양 횟수 질문이요! 아기가토해요ㅜ 10개월아가 후기이유식 하루세번 월욜부터시작했어요 두번먹을때 한번양이 140이어서 그렇게 아침점심저녁 세번으로 줬는데 아기가 잘안먹으려고해요 특히 점심을ㅜㅜ 자꾸헛구역질하면서 안먹으려고해요 오늘은점심 달래가며 꾸역꾸역먹이다 또헛구역질하는데 그러다...

    no1icon 0
    2026-06-16 23:14:08
    다음주 부터 후기 이유식을 먹여보려고 하는데 후기이유식 양 어떻게 주면 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