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애기 고양이가 사료를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096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은 기호성이 좋고 영양공급이 잘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고양이마다 입맛차이가 있기 때문에 소량을 먼저 급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타마누오일 여드름이랑 기미에 좋다고 해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가장 좋나요?

    no1icon 21

    푸른사자 와니니 책 무료로 읽어볼 수 있는 곳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미더덕 회 맛있다고 그래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신선한 미더덕 판매하는 사이트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여자친구가 노란 장미를 좋아해서 선물하려고 하는데 노란 장미 꽃말 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이혼 결심해서 이혼하려고 하는데 협의이혼서류신청서 및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no1icon 21

    조카 생일선물로 주방놀이 장난감 사주려고 하는데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취미로 사진찍으러 자주 다니는데 가볍고 가성비 좋은 카메라 가방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코인평단가 계산기 어떻게 하는지 아무리 봐도 모르겠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덴비 머그컵 너무 사고싶은데 가격이 비싸요 ㅠ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싱크대 상판 오래되어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싱크대 상판 교체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아기 로션은 아토팜 제품이 좋은 것 같아요 ㅎ 아토팜 로션 중에서도 아기들 가장 많이 쓰는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요즘 피부고민 많으신 엄마 유기농 석류즙 좀 사드릴까 하는데, 석류함유량 진짜 높고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요즘 홈트 하고있는데, 전신운동에 좋다는 로잉밴드 사보려고 합니다! 튼튼한 로잉밴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인테리어용 석재 알아보고있는데, 석재 종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사과 10kg 가족들이랑 다같이 먹으려고요! 사과 진짜 꿀사과 맛있는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전원주택 담장 설치하려고 하는데 보통 담장 설치 비용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1

    나눔로또 645 구매할건데 번호 좋은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마당에 사계장미 키워보려고 하는데 사계장미 종 다양하게 판매하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세안밴드 사려고 하는데 귀엽고 가격 저렴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손세차 맡겨보려고 하는데 요즘 손세차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6개월 고양이 마더앤베이비 로얄캐닌 6개월된 고양이가 있는데 로얄캐닌 키튼먹이구 있는데 오늘 잘못하고 마더엔베이비 로얄캐닌용으로 잘못사서 먹였습니다.. 게속먹여두 되나요?... 3개월된 아기고양이가 신장이 안좋아서 사료를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 해주세요 길냥이출신으로 2개월때부터 지금까지 로얄캐닌 마더앤 베이비 사료를 급여 했습니다 최근에 세탁세제를 먹어서 피검사를 해보니 신장이 좋지 않다고 하여 사료를 변경 할려고 찾아보니 로얄캐닌 얼리 레날이 보여서 소량 사서 기호성 테스트를 했습니다 사료를 사서 급여후 사료봉지를 보니... 로얄캐닌마더앤베이비캔 3개월 고양이 캔사료 질문이요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4분의 1정도를 줬는데 캔사료는 하루 적정량이 얼만가요..? 몸무게는 1키로 정도고 4분의1 줬더니 두번에 나눠서 다먹었는데 오늘은 더이상 밥을 안줘야 하나요? 로얄캐닌 스타터 급여량에 대해서 ... 제가 몇일전에 분양을 받아서 샵에서 아기가 먹던 로얄캐닌 스타터 마더 앤 베이비 독을 사와서 먹이고 있는데요. 지금은 하루 210알을 3번에 나눠서 주고 있어요. 한끼에 성인스푼으로 한스푼 떠서 주면 딱 70알 가량 되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다른분들 보니까 양에 대해서 질문들이 많던데..... 로얄캐닌마더앤베이비캔 4주된 고양이 밥을 너무 많이준거같아요..ㅠㅠ ... 잘못되는건아닌지 걱정돼요...ㅠ 이맘때쯤 고양이 밥은 얼마나주면되나요..? 현재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캔 울트라 소프트 무스..?195g짜리로 주고있습니다(병원에서 이가 나고 씹을수있어서 줘도된다고 해서 먹이고있습니다)

    no1icon 0
    2026-06-18 01:34:05
    애기 고양이가 사료를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로얄캐닌 마더앤베이비 캔 먹여볼까 하는데, 이거 먹여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