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미세고 코인 전망이 궁금한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173회
좋아요
1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오미세고 코인 투자 고민 중이신가 보네요
호재가 있어 보이나 지금 주식시장이나 코인시장 등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코인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이니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이 초음파 키재기 사주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ㅎ

    no1icon 20

    촬영할 때 필요한 반사판 구매하려고 합니다 반사판 진짜 가성비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현관문 도어락 지문인식 가능하고 가성비 좋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다이어트 음료로 유명한 몬스터 할리우드 48시간 먹어보려구요~ 가격 좀 비싸던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사천 비토섬 글램핑 가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할건데,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프랑코페라로 의류 최대한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발목 수술 후에 압박붕대를 하고 다녀야 된다고 선생님이 그러시던데요.. 압박붕대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침에 일어나서 놀아주는데 강아지 구토 했어요.. 동물병원에 데려가 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20

    여행갈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체샴푸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 성분좋고 저렴한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카메라에 사용할 마이크로 SD 카드 512G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패션용으로 끼고다닐 사파이어 반지 구매하려고 하는데 예쁜 디자인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0

    베이킹용 바닐라익스트랙 추천해주세요! 계란 비린내 잘 잡아주고 풍미 좋은 걸로 부탁드려용ㅎㅎ

    no1icon 20

    성대결절 증상 알려주세요! 노래를 많이 불렀더니 목이 아프고 쉰소리가 나는데 성대결절일까요??

    no1icon 20

    셀프네일할건데 예쁘고 가성비 좋은 네일파츠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여자친구 선물로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생각중인데 할인받는법 있나요?

    no1icon 20

    예비군 가야하는데 군복이 작아져서 안 맞아요ㅠ 군복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폐차하려고하는데 폐차장 가격비교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no1icon 20

    홈베이킹이 취민데 직접 반죽하기가 힘들어서 반죽기 사려고해요ㅎㅎ 반죽 잘되고 튼튼한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고양이 목욕 시켜야 되는데 처음 시켜보거든요… 고양이 목욕 시키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마당에 파쇄석 깔려고 하는데 파쇄석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미세고 코인 오미세고 아직 물려있는데 반등이 오긴 올까요 ? 아니면 손해보더라도 지금 던지는ㄱㅔ 나을까요 업비트 오미세고 코인 BOBA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비트코인 시작 했습니다 오미세고 코인매수 BOBA 이거 환전할수있다고들었습니다 현재 제가보유중인 BOBA 가격이 궁금합니다 오미세고코인 오미세고 코인은 이제 어떻게 되나요? 오미세고가 계속 하한가를 기록중인데 오미세고가 없어지나요? 에이드랍 이전 가격으로 돌아올수 있을까요? 일이 바뻐서 에어드랍후에 파는걸 놓치는 바람에 후회막심 오미세고 코인 오미세고 언제까지 떨어질까요 매도해야될까요? 고수님들 한수 가르쳐주세요 15700원 들어갔는데 오미세고코인 오미세고 스냅샷 오미세고 11월 12일에 스냅샷을 찍는다고 하는데 제가 캡쳐를 해야하나요? 다른분 말씀에 의하면 컴퓨터로 스크린샷 찍고 이메일로 전송해야한다고 하드라구요ㅠㅠ 전 업비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no1icon 0
    2026-06-16 22:49:15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미세고 코인 전망이 궁금한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