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월세 계약 건 10월 초 가계약금 받고 계약서 작성 후 계약금 받음 계약서 상 계약금,잔금, 차임 있으나,열흘 후 500이 더 입금 됨 계약서 상 잔금일은 12월 말이나, 합의하에 12월 3일로 변경. 이후 세입자 일방적으로 12월 12일에 이사 들어오겠다고 함. 12월 5일 이사 못 오겠다고 함. 임대인이 보증금 올려 다시 집을 내놓겠다고 하니 욕을 함. 12월 6일 다시 집에 들어오겠다고 함. 임대인 입장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계약 파기로
좋아요
- 답변일
- 2026-06-26
- 조회수
- 971회
- 좋아요
-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질문이 잘려 답변드릴 수 없습니다.
다시 질문주시면 성의있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질문이 잘려 답변드릴 수 없습니다.
다시 질문주시면 성의있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370
|
|
245
|
|
236
|
|
158
|
|
129
|
|
127
|
|
119
|
|
118
|
|
113
|
|
105
|
|
103
|
|
101
|
|
94
|
|
91
|
|
86
|
|
85
|
|
84
|
|
76
|
|
|
NATURE\'S VARIETY INSTINCT 사료로 강아지 사료 바꿔보려고 하는데요!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보통 어떤 제품 먹이시나요? |
75
|
|
포르쉐 박스터718 드림카라 진짜 사고싶은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ㅎㅎ |
72
|
2026-06-26 07:04:17
월세 계약 건
10월 초 가계약금 받고 계약서 작성 후 계약금 받음
계약서 상 계약금,잔금, 차임 있으나,열흘 후 500이 더 입금 됨
계약서 상 잔금일은 12월 말이나, 합의하에 12월 3일로 변경. 이후 세입자 일방적으로 12월 12일에 이사 들어오겠다고 함. 12월 5일 이사 못 오겠다고 함. 임대인이 보증금 올려 다시 집을 내놓겠다고 하니 욕을 함. 12월 6일 다시 집에 들어오겠다고 함.
임대인 입장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계약 파기로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