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인중에 수염이 많아 보여서 제모 하려고 하는데, 혹시 인중 왁싱 비용은 얼마 정도 드나요?

답변일
2026-06-21
조회수
1,285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인중 왁싱 비용은 보통 10,000~15,000원 정도 합니다.
단, 왁싱 비용은 업체마다 다 다르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자동차 시동이 안걸리는데요 스타트모터 고장이면 교체해야 한다고 하던데 스타트모터 교체비용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GC쿼드 스윙분석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7

    뇌혈관 검사 받아 봐야 한다고 하던데, 혹시 검사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7

    코가 휘어서 비염이 생겼거든요 ㅠ 그래서 기능 코 성형 하려고 하는데, 기능 코 성형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7

    폐식용유로 비누를 만들 수 있다고 하던데 폐식용유 비누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전세계약을 하면서 보증보험 가입하려고합니다! 전세보증보험료 계산기나 계산방법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27

    아이가 요즘 동요 듣는 재미에 푹빠졌는데 꿀벌의 여행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저희 집 마당에 큰 사과나무 한 그루 있는데, 이거 가지치기 해야 한다고 해서요 지금 아빠가 다리를 다치셔서 못하시는 상황이라 제가 해야 하는데, 사과나무 가지치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시골집 살아보고 싶어서 월세로 이사하려고 하는데, 시골집 월세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27

    제가 사이즈 가늠이 잘 안 가서 그런데, XL 사이즈이면 어느 정도인가요?

    no1icon 27

    가야금이랑 거문고 헷갈리는데, 거문고 줄 몇 가닥 인가요?

    no1icon 27

    인터넷 약정이 끝나가고 있는데 재약정을 고민중이에요~ KT 재약정 혜택이 있나요?

    no1icon 27

    머리 묶으면 헤어라인 때문에 넘 지저분해 보여요,, 헤어라인 교정 고민중인데 대략적인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난시 때문에 렌즈삽입술을 고민중이에요,, 렌즈삽입술 실비 적용이 되나요 ㅠㅠ?

    no1icon 27

    집에 세레스톤지 연고 쓰던게 있더라고요! 약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 이거 어떤 증상에 바르는 약인가요?

    no1icon 27

    견과류를 먹는게 좋다길래 호두를 먹을까 하는데 호두 하루 섭취량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골다공증 때문에 골밀도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골밀도 검사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스칼렛 오인페 어떤가요? 스칼렛 오인페 스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김포공항에서 인천공항 가려는데 어떻게 가야지 빠르게 갈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7

    마당에 CCTV를 설치할까 고민중인데 KT CCTV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여자 인중 왁싱 ... 인중 왁싱을 하고 나면 얼마정도 털 없는 상태가 유지될까요? 2. 털은 얼마 후부터 다시 자라기 시작할까요? 3. 왁싱 후 화장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3일 ~ 4일 뒤에는 화장해도 될까요? 4.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왁싱 후 피부가 뒤집어지는 경우가 많나요? 5. 털이 다시 자랄 때 일시적으로... 콧볼축소 후 인중왁싱 한달 조금 넘었는데 인중왁싱해도 되나요? 인중왁싱 ㅠㅠ… 인중 왁싱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인데요 인중에 수염난거 왁싱하고 지금 누워있는데 오른쪽이 너무 화끈거리면서ㅠ뭐가 올라와요 이거 왜이래요? 자고 일어나면 사라지는건가요 아니면 뭔가요ㅠㅠㅠ 따가워요 무슨 똥그라미 두개 났음요ㅠ 인레이하고 인중왁싱 받아도되나요 인중왁싱 털 왁싱 인중 여자인데 괜히 털 거의 없는곳에도 면도기랑 왁싱을 너무 해버려서 털 별로 안나는곳까지 털이 좀 나서요ㅜㅜ레이저제모 생각중인데 셀프가 나을지... 궁금하구요 왁싱은 아프긴했지만 참을만한 정도였는데 왁싱이랑 비교했을때 레이저제모 통증 궁금합니다 그리고 레이저제모 어느정도해야...

    no1icon 0
    2026-06-21 18:33:23
    인중에 수염이 많아 보여서 제모 하려고 하는데, 혹시 인중 왁싱 비용은 얼마 정도 드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