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차에 옵션으로 네비가 안 들어가 있는데, 네비를 따로 구매하는게 나을까로 핸드폰 네비게이션 쓰는게 나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20
- 조회수
- 1,384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작은 화면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핸드폰으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즘에 핸드폰이랑 연동되는 네비 카카오나 네이버맵 사용합니다
그리고 큰 장점은 따로 업데이트를 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작은 화면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핸드폰으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즘에 핸드폰이랑 연동되는 네비 카카오나 네이버맵 사용합니다
그리고 큰 장점은 따로 업데이트를 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3
|
|
23
|
|
23
|
|
23
|
|
23
|
|
23
|
|
23
|
|
|
이빨에 치석이 껴서 스케일링을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가격이 궁금한데 스케일링 가격 좀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ㅎㅎ |
23
|
23
|
|
23
|
|
23
|
|
23
|
|
|
당장 돈이 없는데 저희 강아지 슬개골 탈구 수술 시켜야해서요 ㅠ 강아지 슬개골 탈구 수술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ㅠ |
23
|
23
|
|
23
|
|
23
|
|
23
|
|
23
|
|
23
|
|
|
베트남 전쟁 이후로 아직 고엽제 환자 수가 많다고 들었는데, 정확하게 고엽제가 뭔가요? 왜 고엽제 환자라고 하는 건가요? |
23
|
2026-06-20 10:07:28
차에 옵션으로 네비가 안 들어가 있는데, 네비를 따로 구매하는게 나을까로 핸드폰 네비게이션 쓰는게 나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