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고캐드 회원가입하려고 하는데 유료서비스인가요? 아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일
2026-06-20
조회수
949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고캐드 사이트는 캐드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이니 회원가입 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광고문자가 너무 와서 번호 좀 바꾸려구요~ 알뜰폰 번호변경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빨래방가서 이불빨래 좀 하려고 하는데 요즘 빨래방 가격 얼마나 하나요? 대략적으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아버님 몸에서 냄새가 너무 나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ㅠ ? 노인냄새 원인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CJ 택배방문접수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카드 포인트가 많이 쌓여서 써먹어보려고 하는데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조회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목디스크때문에 신경성형술 받을까 고민중인데 실비처리가 가능한가요?

    no1icon 23

    연영과 유명한 대학교 적어주세요!

    no1icon 23

    머위뿌리 선물 받았는데 머위뿌리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서울대 미학과 뜨던데 미학과가 미술쪽인가요?

    no1icon 23

    친구가 빌린돈 안갚는데 빌린돈고소 가능 한가요..?

    no1icon 23

    아버지가 얼마전에 돌아가셔서 아파트 상속세 신고 해야되는데 얼마까지 공제 가능한가요?

    no1icon 23

    시니어 모델 학원 어디가 유명한가요?

    no1icon 23

    나이키 NSW 랑 일반 나이키랑 차이가 뭔가요?

    no1icon 23

    평소 코피 잘 흘리는데 코피에 좋은 음식 뭐가 있나요?

    no1icon 23

    49제 절에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49제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3

    PVC파이프 규격 호칭 지름이 있다고 하는데 규격표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23

    비타민D3 챙겨먹으라고 하는데 비타민D3 효능 궁금합니다.

    no1icon 23

    세제 사려고 보니까 홈드라이크리닝 세제가 따로 있던데 이건 기능이 뭔가요?

    no1icon 23

    홍아씨 몸에 좋다고 하는데 정확히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나요?

    no1icon 23

    꿈 꿨는데 물에 빠져 죽는 꿈 꿨습니다... 물에 빠져 죽는꿈 해몽 부탁드려요.

    no1icon 2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캐드 명령어만 치면 느려져요 ... 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왠만한 설정들은 다 하고 했는데도 안되네요/.... 네이버 , 고캐드 등등 캐드안에서 할수 있는 설정은 거의다 한거 같아요..ㅠ 같이 쓰는 프로그램은 캐드드림 같이 쓰고 있습니다. 해결방법좀 부탁드립니다. 고캐드 에서 넷캐동 NetU 란 프로그램을 사용할려는데 에러가 납니다... 캐드 영문판 2007이고 활성화 인증까지 받아서 써왔는데 몇일전 넷캐동이라는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저도 써볼려고 했지만 아래와 같은 커멘드만 나오고 도면이 불러지지 않습니다... 빠른시간에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and: 挨浯慭摮∠楟獮牥... 고캐드 오토캐드 SHP 파일 질문 최근 오토캐드 설정초기화를 했습니다. 설정 내보내기 했다가 불러와서 다시 작업하는데 잘 쓰던 폰트가 없다고 떠서 새로 다운받아 넣었습니다. 저기서 찾아보기를 누르고 동일한 이름의 파일를 선택해도 계속 저 창이 뜹니다. 취소 누르면 저게 글꼴이 아니라 쉐이프파일이라고 뜨면서 실행은... 오토캐드(AUTOCAD) 2021 명령어창 그림과 같이 명령어 창이 캐드 화면내에 안보입니다. ctrl+9 로 껏다 켯다 해도 제자리로 돌아오질 않네요 어떻게 해야 제자리로 다시 배치 할 수 있나요? 고캐드 캐드 글씨 깨짐 현상 ... 다 되는데, 가끔 다른 사무실에서 받은거나 10년도 전에 그린 도면들은 st로 바꿔도 글씨가 살아나지 않습니다.. 고캐드 사이트에서 건축관련 폰트 다 다운한 상탠데도 이래요.. ´ëÁö°æ°è¼± 이런식으로 뜨구요. 숫자,영어는 괜찮고 한글만 그렇습니다. 대체 왜 저러는건가요..ㅜㅜ

    no1icon 0
    2026-06-20 12:55:41
    고캐드 회원가입하려고 하는데 유료서비스인가요? 아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