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버지가 넘어지셨는데 외상성 뇌출혈 이라네요 ㅠ ㅠ 후유증이 있을 수 있나요? 후유증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2,116회
- 좋아요
-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외상성 뇌손상(뇌출혈) 후유증 으로는 두통이 약 25~78%까지 매우 흔하게 발생 하며
그 외에도 다른 부위의 통증,이명,어지러움, 구역,불면 등과 같은 신체적 증상과
우울,불안 등 과 같은 정서적 증상,인지기능 저하,언어능력 감퇴 등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외상성 뇌손상(뇌출혈) 후유증 으로는 두통이 약 25~78%까지 매우 흔하게 발생 하며
그 외에도 다른 부위의 통증,이명,어지러움, 구역,불면 등과 같은 신체적 증상과
우울,불안 등 과 같은 정서적 증상,인지기능 저하,언어능력 감퇴 등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19
|
|
19
|
|
19
|
|
|
골프 막 시작한 골린이입니다. 드라이버 잡는 방법을 연습해도 모르겠어요ㅠㅠ 드라이버 그립 잡는법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 짝짝이가 된 거 같아요 쌍커풀 재수술 해야 될 거 같은데 재수술하면 만족도가 괜찮을까요?ㅠ |
19
|
19
|
|
19
|
2026-06-16 13:03:17
아버지가 넘어지셨는데 외상성 뇌출혈 이라네요 ㅠ ㅠ 후유증이 있을 수 있나요? 후유증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