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술찌라 위스키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위스키 도수 어느정도 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1,501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위스키 도수는 40도정도가 일반적입니다.
위스키 좋아하시면 달리,데일리샷 어플에서 구매해보세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시고 픽업이 용이한 가맹점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위스키 도수는 40도정도가 일반적입니다.
위스키 좋아하시면 달리,데일리샷 어플에서 구매해보세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시고 픽업이 용이한 가맹점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
얼마 전에 등산 갔다가 다리 알 심하게 배겼어요 ㅠ 걸을 때마다 너무 아픈데, 다리 알배김 빨리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
미드 프렌즈 대본 가지고 영어 공부 해보고 싶은데, 프렌즈 대본 무료로 구할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
|
요즘 알러지가 잘 올라와서 걱정입니다 ㅠ 효과 빠른 알러지약 약국에서 처방 없이 살 수 있는 것 좀 알려주세요!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
살모사 독사잖아요 물렸을때 어떻게 응급처치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산을 자주타서 알아둬야 할거 같네요 |
19
|
19
|
|
19
|
2026-06-16 12:43:41
술찌라 위스키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위스키 도수 어느정도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